2012 Jaguar XJL

자동차 닷 컴 자동 검토 안녕하세요 저는 Joe Weisenfelder이고 자동차는 닷컴입니다 이전에 우리는 2011 Jaguar XJL을위한 비디오를 촬영했습니다

모든면에서 Dan에게 우리는 당신에게 그들의 기본을 제공합니다 열쇠 고리가 역사상 가장 큰 열쇠 고리라는 사실을 두는 것 열쇠 고리는 문자 그대로 거의 1/4 파운드 정도 나간다 그러나 우리는 기초를 다룹니다 그래서 여기서 이야기 할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의 슈퍼 스포츠 높은 깔끔한 수준이라는 사실입니다 슈퍼 스포츠를 만드는 이유와 다른 결론을 제시합니다

좋은 소식을 포함하여 XJ와 액션에 긴 휠베이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번역 그것에서 3 개의 다른 깔끔한 수준은 그들의 슈퍼 차지의 기초가있다 슈퍼 스포츠 이것은 슈퍼 스포츠가되어 검은 색 이 날개 달린 머리 고정 장치 위로 가죽 헤드 라이너 나무의 조향과 같은 다른 것들과 어떤 것에는 좋을 것입니다 바퀴 광택 트랩 슈퍼 스포츠로서이 차는 뒷좌석을 포함하여 몇 개의 꾸러미와 함께 온다 편안한 패키지 그것은 힘 – 조절할 수있는 후부 좌석을 포함한다 klein et cetera 또한 이것과 같은 것을 가지고있는 실행 패키지가 있습니다 이 타이트한 꽤 어울릴 것입니다

열쇠는 노트북이지만 돈은 듭니다 하지만 격일로 다음을 포함하는 조명 패키지가 있습니다 탈부착 판 네 개의 문 아래에서 트렁크 래치를 제거합니다 흥미로운 작은 파란색 링 수의사 주위에 공기 조절 많이 그것이 여분의 AL 긴 휠베이스이기 때문에 여기의 충분한 다리 방은있다 당신이 7 천 달러를 더 지불하는만큼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하지 않는 것은 여기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아마도 슈퍼 차저 슈퍼 스포츠 트림 레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어느 한 쪽 한 가지 긴 wheelbase 버전은 더 이상 트렁크 공간을주지 않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약 50 피트에서 입방 피트에 달하는데 이는 자동차에 그다지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크기 그 다음 문제는 휠베이스 다 더 짧은 휠베이스는 그것을 실제로 몰기 위해 더 재미있는 차를 만든다 약간의 학급을 몰아 넣는 최고의 차 중의 1 대 나는 7보다 좋은 시리즈를 좋아한다 BMW에서 howdy 8 up 페르시아의 S 클래스는 운전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 그리고, 힘의 문제가 5 리터의 v-8 정규 버전에는 385 마력이있다

슈퍼 차지의 470 개와 슈퍼 스포츠의 510 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본 1 초에서 54 초 사이에 0에서 60까지 그것이 49의 과급기만큼 충분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슈퍼 스포츠는 47보다 더 중요하지 않다

이런 차의 힘 후륜 구동은 공기를 만들어 내고 가장 비싼 것 같아요 자동차는 최고의 권리 사실이 경우에는 사실이 아닙니다 나는 최고의 것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과급기 짧은 휠베이스가없는 정기 행동의 날 내 접시에서 하나를 운전하는 재미 좋은 소식은보기입니다 과급기를 얻지 않고 많은 돈을 절약하기 위해 갤런 당 122 마일 이건 네가 짧은 휠베이스로 시작하면 네 천 달러가된다

슈퍼 차지 버전으로 가다 1 만 5 천명 더 슈퍼 스포츠가 2 만 3 천 달러 더 그 꼭대기에 이 한 팁은 백 스물 천 달러에 비늘 팁 아무 소용이 없다 더 많은 자동차 관련 뉴스가 자동차 닷컴 또는 블록으로 이동합니다 차고 타이어 닷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