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Toyota Avalon

안녕하세요, Joe Bruzek입니다이 자동차는 완전히 새로운 20 대 13 개의 도요타입니다

지금 그들이 듣고 싶어하는 아발론은 당신이 덜 살 수있는 가장 좋은 곳입니다 3 만 5 천 달러 이상 그러나 당신이 모든 눈사태를 기대하고 있으면 멋진 cushy ride는 제비 뽑기를 이끌었다 그것은이 새 차에 만족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변경 p_l_o_-israel 깜짝 놀랄만 한 clancy입니다 오래된 것보다 훨씬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그리고 나는 또한 가라 앉은 차를 계속 탄다 지금 어디서 혼란스러워 했어? 국물이이 거대한 가로장에있다

이것은 레거시 부족 chod camry best eileen은 당연히 객관적이며 너는 매력적이라고 ​​생각 할지도 모르지만, 사진보다 더 좋아 보인다 그의 거대한 사람도 당신이 말한 것을 스스로 자문 해 볼 수 있습니다 이건 도요타 야 아발론은 매우 호의적으로 alexis de s에서 그들은 많은 것을 가지고있는 것보다 비싸다 영국의 공기가 붙잡을 수있다

자료는 매우 높은 품질의 아날로그 척추를 사방에 꿰맬 수 있습니다 도어 패널에있는 컵 홀더의 톱 시트 모든 아발론은 이와 같이 보입니다 f 옵션 대시 헤드 나 그 단어처럼 아무것도 적어도 하나의 비싼 모델 요금은 여전히 ​​보인다 이렇게 그리고 초보자 용의 모델은 지금보다 2 천 달러가 적다 년 유일하게 의심스러운 분야 중 하나 berg care i_d_ 대시 보드를 인수 한 용량 성 컨트롤 그들은 민감하게 잘려서 전통적인 열 버튼이 있습니다 그들은 거의 잘 수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모든 자동차는 우리가 1 년 동안 시보레 볼트에 싣고 그 중 하나는 큰 수동 제어의 최고 실행 중 하나입니다 활자체가 매우 민감한 버튼 네트워크를 실제로 상상할 때 그들은하지 않는다 그리고 다른 차 우리는 여전히 예고편 버튼을보고 싶습니다 옛날 아날로그에 대해 절대적인 사랑을받는 인물 중 한 명 침식과 함께 비교할 수없는 매우 부드럽고 단지 도로에 적재되어있다 문에 극도로 엉성한 것도 우리가 도로에서 끄는 언론을 다룬다

당신이 구석을 돌릴 때 나는 매우 편안했다 이 새로운 아발론에서 사라 졌어요 당신은 훨씬 탄탄한 타는 것을 가지고있다 모두를 제외하고 반드시 어 스포츠 세단 때문에 차를 몰고 싶지는 않아 그것은 훨씬 더 단단한 승용차 다 어 도요타가 차를 더 강하게 만들어서 훨씬 더 기분을 좋게합니다 길고 견고한 비 실질적인 내가 원하는 것은 새로운 어쿠스틱을 사용하여 내부 면책 조항 주위에서 이제 조용합니다 유리 윈드 실드뿐만 아니라 창문 내부 닥터와 최소 임대 계약이 끝났을 때 박사가 죽었을 때 그들 중 하나는 새로운 하나에서 등을 맞댄에 공도에 실질적으로 더 조용하다 속도 뒷좌석이 계속 커지고 싶다 지붕이 더 약해지기 때문에 헤드 룸이 조금 줄어 들었습니다 이전 세대 그것도 페이팔에서 걸립니다 그래서 나는 세단 분류 중간 크기의 세단 하지만 그 안에는 여전히 다른 느낌이 있습니다

6 피트 에서 하루 종일 그 보살핌을 볼 수 있어요 뒷좌석에서지는 게 뭐야? 는 오래되었던 아발론이 가지고 있었던 등반 기능을위한 예쁜 여행 더 이상 리클라이닝 기능이 없습니다

엠마 좌석은 여전히 ​​평평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영수증을 사랑합니다 아발론의 벌써 큰 스트로크는 20 세의 경우 더 크다 이전에 막대를 많이 찾고 업그레이 드하는 방법에 실망 수 있습니다 하나의 놀이기구를 가지고있는 단어에 많이 나 없이는 안돼 바빌론은 고급 자동차 가격이없는 고급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