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Toyota Avalon Hybrid | CarGurus Test Drive Review

안녕! CarGurus의 Mike Perkins, 오늘 저는 2016 년 Toyota Avalon을 운전하고 있습니다 잡종

올해 그릴은 미소에서 찡그림에 이르렀다 새로운 조명이 있습니다 앞뒤로, 안개가 수직 방향으로 바뀌었지만, 새로운 트림, 새로운 인테리어 컬러, 그리고 업그레이드 된 Entune 시스템 인 2016 Avalon 2015 년과 거의 동일합니다 약간의 변경 사항을 롤백하여 조금만 중단하면 놀라운 40 % 소유자 유지 비율 자, 투어링 트림을 제외한 모든 것은 더 오래되었던 뒤를 위해 더 연약한 터치, Touring하는 것은 사람을 위해 조금 stiffens하는 동안 Avalon이 스포츠카 인 척하고 싶다

이러한 모든 변화는 2016 년에 365 달러 증가를 의미하며, 즉 아발론 기지의 보도 가격은 33,485 달러 다 이제 신선한 XLE Plus 트림은 하이브리드의 새로운 기반, 그리고 그것은 37,485 달러가 될거야,하지만 만약 당신이 원하는 데크 아웃 우리가 여기에서 가지고있는 것처럼 제한된 준비, 모든 안전 특징과 크롬과 더불어, 가죽은 43,285 달러가 될 것입니다 잡종 그들은 투어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얻는 것은 인라인 된 4 인라인 2

5 리터 더블 오버 헤드 캠입니다 전기 모터, 그건 5,700 rpm으로 200 마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여기에 사용할 수있는 것이 있습니다 당신이 얻는 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에게 제동을 걸지 않는 한, 당신은 정말로 그 배터리를 충전하기 때문에 Eco를 통해 아무런 숫자없이 스윙을 할 수 있습니다 섹션 및 전원 섹션을보고 배터리 전원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합니다 그리고 모든 힘은 2 단 속도를 통해 앞바퀴에 전달됩니다 연속적으로 변하기 쉬운 전달과 솔직히 말해서 그것은 최악의 CVT가 아니다 나는 운전했고, 실제로 힘을 꽤 쉽게 이용할 수있게 해줍니다 그 큰 4 기통이 될 때까지 전기 모터가 느슨해 지도록 어떤 쓸모있는 것을 만들어내는 데 필요한 운율의 회전 속도까지 스풀링하는 것을 실제로 관리한다

힘 심지어 스포츠 모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스티어링을 빠르게 할 것입니다 스로틀, 그리고 실제로는 정말 좋은 일을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Avalon은 보통 모드에서 잘 작동합니다 활기차고 멈추는 순간부터 잘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Hybrid가 배터리의 무게 분포가 더 좋으므로 가솔린 버전보다 하지만 좋은 소식은 무게가 3,600 파운드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약 1 백 파운드 가솔린 버전 이상 이제 그들은 지난 번에 더 운동가 답게 노력했습니다 그것에게 더 엄격한 매달리기를 줬다 그러나 사람은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 응답은보다 적었다 열정적 인

여기 아발론이 정말 잘하는 부분으로 돌아갑니다 편안한 서스펜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티어링이나 스로틀을 활기차게 할 수 있습니다 정말로 스포츠 모드와 싶다 여기 안쪽에 멋지 네요

정말로 많이 있어요 멋진 기능, 재미있는 것들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선 스마트 폰을 충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실제로 눈에 띄는 것은 안전 기능입니다 보행자 감지 기능이있는 사전 충돌 시스템은 충돌이 임박했을 때 경고합니다

심지어 시간 내에 반응하지 않으면 브레이크를 적용하십시오 조향 보조 장치가있는 차선 이탈 경고가있어서 출발하면 신호음이 들립니다 차선 밖에서 방황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 줄을 서서 안내 할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아무 것도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심지어 그들을위한 동적 인 레이더 순항 통제가있다

왼손 차선이 실제로는 아닌 장소라는 것을 알아 채지 못하는 사람들 놀다가 당신의 배꼽을 심사숙고하십시오 그래서 저는 정말로 사람들이 아발론의 스타일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나에게 그것은 길에서 완전히 보이지 않는다 나는 Camry와 같은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마치 그들이 완전히 사기성이 없도록 설계된 것처럼 거의 그래서 그것은 단지 나를 위해 전혀 고집하지 못한다

그리고 그것은 이상하다 내가 알고있는 것은 도요타가 좋은 디자인이 가능하다 원래 Celica, Supra Turbo, 특히 2000GT – 모두 고전적이고 도로 아래로 여전히 수십 년 동안 멋지게 보이는 멋진 디자인 하지만 난 정말 여기서 걸쇠를 찾을 수 없습니다 최종선은 Avalon이 잠시 동안이기는 공식을 가졌습니다

그것의 고객 유지 비율은 그것을 증명합니다 – 미묘한 스타일 변경과 더 부드러운 서스펜션 곡은 그 사실을 강화시켜야하며, 나는 많은 소유자 등이 동의합니다 보고 주셔서 감사합니다! Toyota의 주력 세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CarGurus에 머리말을하기 위하여 묘사에서 연결하십시오, 당신은 나의 가득 차있는 검토를 읽을 수있다 2016 년 도요타 아발론 하이브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