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Jaguar XE 35t AWD

2017 Jaguar XE 35t AWD 지금까지 스포츠 중 꽤 유명합니다 Jaguar XE가 운전하기에 꽤 차갑다라고하는 세단 형 자동차 열광 자

그것은 최고의 조향 장치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20 살의 BMW의이 쪽, 그것은 열중과 함께 모퉁이에 얇게 썬다 가장 현대적인 세단 형이며 승차감과 훈련 된 신체의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제어 버전 35t는 또한 340 마력을 압축하고 60mph 이하로 가속 할 수 있습니다 5 초

모두 멋지지만 느린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XE 35t의 맥박 : 올 시즌 타이어로 맞춰보세요 이 차는 Pirelli Cinturato P7 올 시즌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었으며 60mph 123에서 51 초 및 100 BMW보다 10 피트 길다

340i x 성능 타이어 (미쉐린 파일럿 슈퍼 스포츠)에서 운전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P 제로스의 XE보다 23 피트 더 가깝습니다 이는 클래스 주행 거리에서 70mph에서 멈췄습니다 피트 하지만 숫자보다는 더 많은 것, 올 시즌 타이어가 XE의 반응을 흐리게합니다 퍼포먼스 타이어를 사용하여 카타나 샤프닝을 구현합니다

여분의 여기의 비트, 차의 질량이 외부를 향해 약간 더 많이 쏟아져 나오고, 시냅스가 생각을 형성하기에 충분하기에 충분합니다 붙잡고 너는 구석 밖으로 빠져 나간다 보다 오래가는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긴 세단에서, 끈기 있고 자신감있는 한계 그립이 약간의 스릴만큼 신경 쓰지 않는 줄타기 도보 적어도 조타 느낌 현저하게 줄어들지 않으며, 더 작은 것을 조사하고 해독하는 데 유용합니다 막대기의 양

다른 XE 결함은 타이어에 대한 비난을받을 수 없습니다 뒷문 개폐구는 위에서 아래로 짧고 약간 이상한 모양을하고 있습니다 섹시한 지붕 라인을 유지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 몇 명의 성인 이상으로 머리를 감쌀 것입니다 뒷자리에서 들어오고 나가기 트렁크는 작은쪽에 있고, 높은 짐을 지니고있다

화물 공간에 모든 형태의 범프와 침입이 있습니다 모든 팔걸이의 패딩 얇아서 장거리 여행으로 인해 아플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는 모든 힘을 위해 죽은 사람이 있습니다 스포츠 세단에 어울리지 않는 페달 여행의 꼭대기에있는 구역 눈에 띄지 않는 회전식 시프터가있는 앞쪽에는 소품 수납 공간도 충분하지 않습니다

과도한 부동산을 차지하는 장식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전공이 없었지만 이 버전의 인포테인먼트 문제는 테스트 한 거의 모든 XE에서 다음을 포함합니다 우리의 장기적인 예에서 시스템은 재부팅, 정지 및 거부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입력에 응답한다 그리고 그것이 흡입 소음, HVAC 송풍기 팬, 또는 다른 무엇이든간에 결코 그것을 내려 놓을 수 없었습니다 – 기내에서 크고 성가신 우렁찬 소리가 들렸습니다

그의 체적은 우리가 적용한 스로틀 양과 직접적인 상관 관계가있는 것 같았다 음영 1970 년대 초반 물론 XE가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운전 위치가 더 좋을 수는 없습니다 차는 항상 열망하고 격려한다

두 차선이나 클로버 잎 (cloverleaf) 주위에서 정력적 인 험프리 앞으로의 가시성은 상당히 높습니다 좋은 점은 당신이 공격 각도에 관계없이 당신이 차를 가르키고있는 곳을 정확하게 볼 수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언급 한 바와 같이, 조종은 거의 텔레파시가 될 수 있습니다 차량은 경운기와 꿈을 가지고 통제 될 수 있습니다

재규어 XE는 유럽의 자동차가 주로 운전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차를 소유하기 위해 기발하고 이상한 것을 참아 낼 사람들 버킷이 가득한, 주류를 훨씬 뛰어 넘는 것 너 아직도 그 마음 – 집합, 현대의 스포츠 세단 중에서도 더 좋은 선택이 없을지도 모른다 어떤 Audi, BMW, 또는 벤츠 운전자가 하루에 여러 번오고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 브랜드의 자동차는 사람들이 원하는 대부분의 물건을 대부분 한 패키지로 제공합니다 편안함, roominess, 실용성, 민첩성, 기술, 예측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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