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Jaguar XJR575 First Drive Review | Everyone loves an underdog, right?

숫자가 바로 그곳에 있으며, 바람막이 유리를 중심으로 가운데에 박혀있다 575 당신이 그것을 놓쳤을 경우에, 좌석 뒤쪽으로 꿰매어지는 또 다른 네 개의 빨간 575s가 있습니다

수치스러운 표정으로 재규어를 변명 할 수도 있지만, 마력 무기 군대는 핵을 겨냥하고, 6 살짜리 XJR은 확실히 후크를 사용할 수있다 엔진 출력 humblebrag보다 눈에 띄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일까요? 재규어 XJR575는 122,400 달러로 소프트웨어 재 보정 덕분에 2018 년에 25 마력을 얻었으며, 그것은 42 초를 요구하면서 60 mph까지 17 피트의 4 – 문을 scoot하는 것을 돕는다 나는 XJR575를 북부의 Alvão 자연 공원 근처의 산길을 따라 노리고있다 포르투갈은 업그레이드가이 약자를 높은 달러 세단 시장의 열렬한 피치

프로필에서 재규어를 훑어 보면 운동 능력에 의문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긴 휠베이스 BMW 7 시리즈 및 메르세데스 벤츠 S 클래스 (그리고 아우디 A8L보다 18 인치 짧음), XJR575의 경 사진 리어 윈도우 및 둥근 스타일링 약간 더 게으르고, 더 호화로운 외관을 빌려주십시오 치아에 오래 걸린이 디자인은 2009 년에 처음 소개되었지만 착용감이 좋습니다 그것의 나이는 의외로 좋다

솔직히, 당신은 XJ 시리즈 Jags를 그들의 강력한 판매 경쟁자만큼 자주 보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어떻게 든 더 신선 해 보이게합니다 대조적으로, 독일인은 그들의 외부 선을 목적이 있고 현대보기를 유지했다, 그 원인을 더욱 빈번하게 재 설계하여 내부로 올라 가라 그러면 XJR의 프리미엄 트림은 익숙한 오두막에 조금 더 근대성을 부여한다 우선, 다이아몬드 퀼트와 천공 가죽 시트는 단단한지지를 제공하지만, 장거리 찰과상을위한 약간의 회사일지도 모른다

다른 XJ와 달리 XJR 및 R-Sport 트림은 마사지 기능을 제공하지 않지만 불행한 경쟁 제품의 전부는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제품에서 사용할 수있는 희생입니다 그러나 뒷부분은 심각한 스트레칭을위한 충분한 legroom을 제공합니다 탄소 섬유의 폭이 넓어지면 문 패널을 다듬고 탄소의 다른 얇은 테두리는 확장됩니다 대시 보드 주위에, XJR가있다라고하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sportiness를위한 디자인 속기 긴 휠베이스 형태로만 사용할 수있는 stateside

Alcantara 헤드 라이너는 하이 엔드 주장을 돕습니다 몇 가지 노화 요소가 파사드의 균열을 보여줍니다 그 중에서도 대시 보드의 깔끔한 이음새 센터와 개폐 장치는 치아에서 약간 길게 자랍니다 재규어의 논란이되고있는 원통형의 쉬프터는 기분 좋게 뉘앙스를 느낀다 비 -R 모델에서 발견 된 다이얼에 대한 특수성

Jaguar의 최신 터치를 사용하는 10 인치 대형 멀티미디어 터치 스크린이 2018 년 새로 도입되었습니다 프로 소프트웨어 이 시스템은 BMW와 메르세데스 – 벤츠 (Mercedes-Benz)의 최신 인터페이스보다 뒤지지 만, 다가오는 A8L의 고급 듀얼 스크린 설정보다 훨씬 뒤떨어져 있습니다 디지털 방식으로 계기 송이는 그것의보다 적게 면도칼 예리한 때문에 또한 약점이다 해상도와 중간 밝기 XJR의 객실에 대한 논쟁을 반박하는 것은 4G Wi-Fi이며, 탁월한 1,300 와트 메리디안 사운드 시스템과 거대한 안구 통풍구와 같은 독창적 인 터치는 부드럽습니다

파란 점등,이 큰 뼈대를 자랑하는 스포츠 술집의 독특한 영국풍을 더 해줍니다 Jag '의 슈퍼 차지의 50 리터의 V8는 낮은 RPM에서 힘차게 끌어 와서, 3,500 rpm에서 4,500 rpm 사이의 517 lb-ft 가속은 괴상하게 빠른 603 hp (664 lb-ft 메르세데스 AMG S 63)만큼 잔인하지 않다 그러나 그것은 매끄럽고 만족스럽고, 매끄러운 시프트하고있는 ZF 8 – 속력에 의해 원조했다

또한 기쁘게하는 것은 정교하게 조절되는 배출 노트 다 그것은 엔진의 단지 충분을 배반한다 침입하거나 흠뻑 젖지 않는 기계적 영혼 XJR의 후방 구동 전용 설정은 해머를 떨어 뜨리는 것과 같이 선에서 약간의 구속을 필요로합니다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을 트리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입은 그것이 발생했을 때 상대적으로 눈에 띄지 않습니다

선실이 더 조용한쪽에있는 동안 – 좋은 바람 소리의 흔적은 크립을한다 더 빠른 속도로 Jaguar는 상대적으로 큰 공간을 차지하지만 부분적으로 덕분에 잘 변합니다 그것의 상대적으로 경미한 연석 중량이 4,156 파운드로 커져 Bimmer와 벤츠는 수백 파운드 씩 나갔다 보조 처리는 내부 캘리퍼스를 조여줌으로써 브레이크 벡터링 시스템입니다 차량을 회전 시키십시오

XF Sportbrake와 마찬가지로 근처 도로에서도 테스트를 해본 결과 XJR을 통해 강렬한 속도로 코너가 브레이크 패드 냄새를 일으킬 수있어 철자를 더 많이 낼 수 있습니다 XJR을 정기적으로 북돋는 사람들을 위해 빈번한 패드 교체 방법에 관계없이, 큰 세단 형 자동차는 감동하는 응답으로 그 끝을 달성한다 전동식 조향 조종 장치는 중앙에서 소리가 나지 않는다 라이딩 품질은 제어되지만 전반적으로 부드럽습니다

차량 역학을 초당 500 번 모니터링합니다 g 힘과 페달 입력을 평가함으로써 시스템은 견고한 균형을 유지합니다 crispness와 안락 사이 그러나 스포츠 모드 선택기를 스포츠로 전환하는 것을 고심하지 마십시오 체크 무늬 깃발 기호 : 계속되는 스로틀 응답은 불필요하게 삐걱 거리고, 오른쪽 페달 입력을 부드럽게 조절해야하는 어려움은 가치가 없습니다

브레이크 느낌이 좋고, 큰 빨간 캘리퍼스가 안심하고 강하게 멈출 수 있습니다 재규어의 SUV 및 크로스 오버 라인업 확대로 브랜드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요즈음, 노후화 된 XJ의 미래가 위험에 처해 있는지 궁금해 할 수 없습니다 특히 그것이 제한된 생산, 하이 엔드, go-fast 세단에 관해서는, 그것은 더 어려워지고있다 그 어느때보다도 138,800 달러의 BMW Alpina B7와 같은 큰 소년과 경쟁하기 위해

그리고 147,500 달러 메르세데스 – AMG S 63, 다음 가을에 쇼룸을 칠 차세대 아우디 A8L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리고이 견면 벨벳의, 강력한 세단 형 자동차의 구매자가 20,000 달러 정도에서 비웃을 것 같지 않은 이래로 저축으로, XJR575는 오름의 특별한 전투에 직면합니다 그러나 Jaguar의 기함은이 경쟁 부문에서 차별화를 제공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찾기가 힘듭니다 월 스트리트의 모든 Tom, Dick, Harry는 Benzo 또는 Bimmer (물론 Aston Martin, Bentley 및 Rolls-Royce의보다 우수한 프리미엄 제품), Jaguar 스틸 그것의 독점적 인 것만 큼 특이한 스타일링으로 틈새 시장 진술을합니다

색상, Satin Corris Gray 및 Velocity Blue가 있습니다 큰 표를하는 실행 세단 형 자동차 중에 우수한 대안이 있을지도 모른다 XJR575와 같은 군중 속에서 눈에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