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TOYOTA AVALON 官方預告圖曝光!全新豐田車款即將使用超炫的LED大燈設計!

주력 자동차 아발론은 캠리 위에 위치 북미에서 완전히 새로운 세대 크라운, 도요타의 개발을위한 TNGA 프레임 워크의 홍수 후 내년을 살 수있는 일본인 향했다 비해 여전히 도요타의 대형 세단 형 자동차를 구입하는 지역 주민들을위한 유일한 옵션이 될 것입니다 2019 스타일 모델의 출판 이후의 새로운 세대 아발론 곧 디트로이트 오토 쇼 달은 원래의 실질적인 발전에서 탁월하고, 상태를 나열됩니다, 세대 모델은 판매 부진 강도 감소에 저장합니다

이전 세대 모델의 유선형 스타일링과 비교하여 어제 도요타가 발표 한 미리보기 이미지는 새로운 세대의 아발론이 날카 롭고 공격적인 외관을 바꿀 것임을 보여줍니다 전조 더 감소 영역, 주간 주행 등 수지상 형상의 내부 구성, 중앙 그릴과 함께 하부 에어 댐, 허니컴 질감의 내부 도요타 86과 유사 범퍼 에어 댐의 양쪽은 또한 신장을 갖는다 미리보기가 전체 풍경을 엿볼 수는 없지만 차세대 Avalon이 포착 된 가짜 자동차 사진과 비교하여 일반적인 Toyota RV의 프레임 워크를 완전히 벗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체 구조 부분에서, 새로운 세대의 Avalon의 크기는 현재의 차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신체 선은 8 세대의 Camry '의 4 – 문 쿠페 스타일로 바뀔 것이다

차량 높이가 약간 낮게되고, 전륜 구동 TNGA 모듈 형 플랫폼의 사용, 서스펜션 구조는 여덟 번째 세대 캠리 같은 앞 맥퍼슨 멀티 링크 설계로 이행한다 전원부, 차세대 주로 이루어지는 차세대 캠리 2GR-FKS 35 리터 V6 및 동적 힘-A25A FXS 엔진의 8 세대 등장에 THS II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예상 전자에는 D-4S 및 VVTi-W 광각 가변 밸브 타이밍 기술이 장착되어 엔진이 직접 모드에서 최대 마력 301ps를 출력 할 수있는 사이클 모드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Shift 8AT 수동 트랜스미션 기어 박스는 41 %의 열효율을 달성한다는 전제하에 211ps 시너지 마력 출력을 달성 할 수 있으며 E-CVT 유성 기어 유형 무단 변속 시스템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