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Toyota Avalon: First Drive – Cars.com

우리는 2019 년 토요타 아발론으로 여기에 왔고 2019 년에는 아발론이 거대한 것을 본다 변화만으로 모든 것을 바꿀 수있는 몇 가지 사항을 변경하지는 않습니다

플랫폼에서 엔진에 이르기까지 지금은 2019 형의 아발론 외부의 스타일은 너무나도 많이 바뀌어서 불가능합니다 2018 년형 모델과 혼동 스럽다 작년 모델에는이 이상한 종류가있다 Toyota가 2019 년에 결합한 전방 2 부분 그릴 개방 공중에서 하나의 커다란 정면을 부르며 모든 것들을 다룰 준비를하라 우리 직원들조차도 실제로 양극화되고 있는지 여부에 대한 의견 차이가 있습니다

아발론은 잘 보이거나 너무 멀리 가고 있지만 논쟁의 여지가 적은 것은 후부의 쪽에서 명확히 차는 개선된다 Toyota has 오두막을 펼쳐서 좀 더 패스트 백 모양으로 만듭니다 모든 것이 조금 더 매끄럽게 보이고 뒷면에는 새로운 LED 테일 라이트가 있습니다 범퍼를 가로 질러 넓게 퍼졌고, Avalon에게 좋은 시각을 줬다 특히 밤에 아발론에 대한 우리의 불만 중 하나는 실내는 정말로 센터 스택에서 특히 여기에서 의미를 가지지 않았다 스크린은 오프 앵글로 이상한 위치에 있었고 저장 공간 예를 들어 크기가 이상한 크기였습니다

요즘은 무선 충전 패드에 맞지 않습니다 운 좋게 토요타는 최신 정보를 포함하여 내부에서 큰 업데이트를 만들었다 멀티미디어 시스템과 그 아이폰에 맞는 무선 충전 패드 이제는 센터 스택이 문제없이 가장 큰 스마트 폰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이 폭포의 패션에서 9 인치 터치 스크린이 더 큰 화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깔끔한 수준을 가로 질러 표준

그리고 그것은 밝고 읽기 쉽고 읽기 쉽다 고맙게도 물리 컨트롤로 인해 더 쉽게 화면 위치에 대해 이상한 점이 하나 있지만 운전자와 멀리 떨어져있어 운전하는 경우 실제로는 없습니다 약간 앞으로 기울이지 않고 화면의 오른쪽에 도달 할 수있다 인치 그리고 그 종류의 사소한 quibble 그것은 트레이드 오프 내가있어 이 높은 화면을 갖기 위해 기꺼이 하겠지만, 여기에있는 버튼은 지금까지 도달하기 힘듭니다 Avalon은 Avalon을 프리미엄 중형차라고 부르는 뒷좌석이지만 너를 바보로 만들지 마라

근본적으로 풀 사이즈의 차다 뒷좌석 의류는 매우 크고 편안함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legroom과 Headroom을 많이 가지고 있고 2019 년에 새로운 Avalon은 5를 가지고 있습니다 표준 USB 포트는 뒤쪽에 2 개 있습니다 당신은 2019 년 동안 장치를 충전하고 충전 할 장소가있을 것입니다

Toyota has have 가스와 하이브리드 버전 모두에서 아발론의 파워 트레인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자동차는 이제 자동차의 가스 버전처럼 우리가 지금 운전하고있는 것은 새로운 35 리터의 v6를 얻는다 그리고 그것은 301의 마력을 만든다 그것은 지난해의 모델에 비해 33 마력 향상에있다

가스 모델의 8 단 자동 변속기와 함께이 동력 전달 장치 콤비네이션은 아발론의 강점으로, 나는 쉬운 힘이라고 부를 것이다 정류장에서 그리고 전송 단계를 쉽게 통과 할 때 그리고 그것은 매우 유동적이고 실제로는 전반적인 느낌을 돕습니다 인테리어와 함께 잘 작동하는 차와 사물을 만들기위한 주행 편안함을 느껴서 차를 빨리 타야 할 때가 아니라면 2019 아발론의 하이브리드 버전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을 위해 뉴스에는 가스와 하이브리드 사이에 단 1000 달러의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자동차의 버전과 연비의 차이를 고려할 때 둘 사이에 하이브리드에 대한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가스 버전 2019에서 약 44 mpg 결합 mpg 대 25 mpg 결합 또한 Avalon에 섀시 업데이트를 제공하므로 새로운 플랫폼을 의미합니다

Toyotas 글로벌 아키텍처에 닷넷이 타고있다 당신은 2018 년 캐리 밑에서 그리고 그 차 안에서이 변화를 발견했습니다 건축술은 camry를 일종의 부주의 한 것으로 바꾸었다 실제로 꽤 파삭 파삭 한 취급과 a가있는 차로 운전에 지루하다 이제 Avalon의 변화는 2018 년과 마찬가지로 드라마틱하지 않습니다

Avalon은 매우 편안한 승차감과 같은 일은 분명히 사실입니다 2019 속도가 조금 더 안정되어 있고 코너링하면서 조금 더 자신감을 가지지 만 전체적으로 아직 명확한 것은 아닙니다 편안함에 중점을두고 서스펜션은 유연하고 실제로는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내가 운전을해야하거나 오랫동안 운전을해야한다면 당신이 그것이 아주 좋은 직업을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이것은 선택 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조건에서 매끄럽게 머무를 수있는 지금 Touring 모델에 있습니다

1 개의 더 큰 매달리기 갱신은 이것이 실제로 첫번째 토요타 차일 것이다 적응력이있는 변수 매달리기를 제공한다 그리고 그것은 it 's의 이상한 선택의 종류 다 보통 당신이 더 많은 실행 지향적 인 차 그러나 Toyota에서 발견 할 것 인 무엇인가 Avalon이 이제는 스포티하고 편안 할 것입니다 실제로 투어링은 조금 더 확고합니다 내가 오늘 시험했던 다른 깔끔한 수준 그래서 나는 또한 제한된 모델을 몰았다

확실히 조금 더 단단하지만 여전히 편한 경향으로 생각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Touring에 전화 할 때조차이 차에 더 잘 맞는 좋은 것입니다 이 트림에 고유 한 Sport S + 모드까지 계속 진행하면됩니다 몸 굽음의 적당한 양을 얻으십시오 아직도 안락에 집중할 것이다 그리고 저것은이다 나는 이처럼 세단 형 자동차에 들어가는 더 좋은 방법이 지금 관심이있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한다 2019 년 Avalon에서 오랫동안 기다리지 않아도 36,000 395로 시작하여 대히트 할 것입니다

5 월 지도부 당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