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Toyota Avalon | Now In a Fun-To-Drive Flavor | TestDriveNow

아발론에서의 나날을 기억해 AARP 카드가 필요한 토요타 세단 중 하나를 얻으려면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구입하려고했던 마지막 차 일 가능성이 큽니다 스포츠 S + 드라이브 모드 적응 가변 서스펜션 사운드 인핸서와 같은 것은 없었습니다 아니, 그 시절은 기억이지만 이 완전히 새로운 2019 모델은 당신을 미래로 되돌릴 준비가되어 있기 때문에 비록 교차 SUV가 그것이있는 곳 이어도 큰 세단을 운전하는 것에 관해 아직도 특별한 무엇인가 특별한 재 설계 캄리가 훨씬 더 감동적 인 것과 같은 방식으로 2019 년 아발론은 Toyotas 플래그십 세단에서 결코 볼 수 없었던 수준의 피자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전보다 더 길고 넓게 Avalon은 전적으로 새로운 프리미엄 중형 모델입니다

자사의 캠리 플랫폼 메이트와 비슷한 차원의 아키텍처 도요타는 디자이너가 자신의 철학을 아발론의 바디 라인에 스며드는 기술적 아름다움 여기에 많은 Lexus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특히이 ginormous 한 격자와 더불어 그것은 정말로 일한다 잘 이 범위 – topping하고있는 여행하고있는 손질은 스포츠 메쉬 삽입 4 배의 배기 팁과 함께 피아노 검은 격자와 운동가 다운 모양을 얻는다 동적 인 회전 신호 리어 · 스포일러와 19 인치의 실력자 이것은 매우 예리한보고있는 차이다,이 제 5의 세대 Avalon은 모든면에서 게임을 높이는 데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이 제공하는 기능의 폭에 curvy 도로를 처리 이것은 그것의 무게를 펀치하고있는 차다

이제는 날카로운 또는 스포츠 각도를 선호하는 경우 xse 또는 여행 여행을 선택하십시오 흡기 형 사운드 엔진 엔진의 사운드 강화와 스포츠 및 배기를 제공하는 것은이 두 가지입니다 모든 중요한 내장 경험과 그렇습니다 그것은 오두막 내부에서 꽤 설득력이 있습니다 도요타는 우수한 관리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보다 정확하고 완벽하게 적절한 엔진을 만드는 것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아발론이 가장 인상적인 투어를 진행할 수있는 가변 가변 서스펜션입니다 특징적인 승차감과 각 충격 흡수 장치 취급 원치 않는 신체 움직임을 제한하기 위해 매 20 밀리 초마다 최상의 댐핑 레벨을 제어하는 ​​전자식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거친 도로를 흡수하십시오 그것은 아름답게 거주자에게 호화 로움을 제공합니다 정교한 승차감과 동시에 운전자에게 교대로 대단한 통제력 제공 서스펜션 특성뿐만 아니라 가속기 활발한 스티어링 느낌과 엔진 소리 당신이 다양한 드라이브 모드를 Sport S + a Touring 독점까지 오르면 계속 진행합니다

드라이브가 선명하고 정확하고 조용하고 풍부하게 편안합니다 도요타가 아발론의 매력을 더 넓은 잠재 고객으로 확대하기위한 현명한 선택 하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Xle과 제한 등급은 조금 덜 명백한 것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도 제공됩니다 나는 같은 문장에서 Avalon에서 재미있게 놀 수있는 단어를들을 것이라고 결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것은 토요타가 여행하고있는이 여행 중에 여기에서 배달했던 것이다 그냥 너를 확인해

스포츠 S 또는 스포츠 S로 차고 – 서스펜션을 조금 더 조이고 조종간을 조이고 스로틀을 더 만듭니다 반응이 좋으면이 시프터를 왼쪽으로 차고 외륜 변위 장치를 사용하면 나는 당신에게 당신이 가지고있을 것을 맹세합니다 좋은 시간 301 마력 267 파운드 토크의 피트 35 리터 v6는 매혹적인 엔진이다 하지만 실제로 탭하려면 당신이 새로운 8 – 속력 자동차를 우회하게하게되는 그 잠재 성 보다 적극적인 주행 모드 에서조차 학습 부족한 교대 근무 너무 일찍 시프트 업하는 경향이 있으며 그 동안 31 mpg의 고속도로 등급에 도달하는 데 좋습니다 변속기가 차는 것을 기다리는 게으른 스로틀 응답을 만듭니다 패들 이동 장치를 사용하는 것은 재미있는 해결 방법이지만 XS 바다 및 여행용 트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두막은 스포티하면서도 알루미늄 장식과 스웨이드 인서트가 잘립니다

앞 좌석을 지원하는 슈퍼 편안한 대형 헤드 업 디스플레이 및 스텔라 오르간 Ah mcc는 여기의 Lexus 수준의 많은 예의가있다 그러나 ambience는 정리되지 않고 조종하기 쉽다 나는 터치 스크린이 운전자에게 얼마나 크고 가까운 지 그리고 당신이 찾고있는 것이 직관적인지 찾는 것을 좋아한다 따라서 Avalon의 오래된 고객은 여기에서 소외감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Lexus LS에서 주변 스캔을 사용한이 놀라운 조감 형 카메라는 어떨까요? Intune 시스템은 특히 iPhone 사용자에게 훨씬 더 좋습니다

안드로이드 소유자는 토요타가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에 관해 기다려야한다 하지만 어느쪽으로 든 이것은 Wi-Fi와 함께 사용하기가 매우 쉬운 시스템입니다 1200 와트의 14 스피커 JBL 오디오 시스템 그는 이것을 자동적으로 냉각시켰다 아발론 투어링은 실제 거래입니다 홀드 기능에 대해서도 정말 고마워했습니다

정차시 브레이크 페달에서 발을 뺄 수 있습니다 4 개의 USB 포트를 충전하는 무선 장치와 오늘날의 모든 고급 안전 기능 자동 하이빔 및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및 이 상향식 풍차 진주 페인트에 앉아 Avalon Touring이 외모를 갖습니다 2019 년 아발론의 가격은 30 대 중반부터 시작됩니다 44,000 913 하이브리드 동력 전달 장치 사용 가능 아발론 (Avalon)이 SUV 세계에서 당신을 되찾기에 적합한 차량이되기 전에 결코 없었던 곳으로 now-drive 시승 용 나는 Steve Hammes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