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Toyota Avalon Quick Drive | Consumer Reports

[스냅] 세단 판매가 지연되고 있지만, 도요타는 주력 제품의 재 설계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4 도어, 아발론

그것은 세단이 여전히 약간의 호소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이가 든 구매자와 익숙하고 편안하게 뭔가를 운전하고 싶습니다 스타일과 존재감을 선호하는 젊은 구매자 SUV를 통해 세단의 음, Toyota는 현재 Avalon 두 종류의 구매자 모두에게, 그리고 그것은 성격이 크게 당신이 선택한 파워 트레인과 트림 레벨에 따라 다릅니다 보이는대로, 새로운 차는 더 낮고, 더 길고, 더 넓다

그것의 전임자보다는 구매자는 35 리터 8 단 자동 변속기 또는 연료 절약형 하이브리드 드라이브가 장착 된 V-6 25 리터 4 기통 엔진을 갖춘 기차, 및 무단 변속기를 포함한다 우리는 두대의 차를 빌 렸습니다

아발론 하이브리드 (Avalon Hybrid Limited) 및 V-6 투어링 그런 큰 차를 위해, 우리가 몰 았던 양쪽 Avalons 그들의 발에 빛을 느꼈다 투어링 모델에는 적응성있는 서스펜션, 운전을 더 활기차게 느꼈지만, 우리 중 일부는 그것은 Avalon을 위해 너무 단단하다고 느꼈다고 생각했습니다 차이점은 내부에서 계속됩니다 실내는 주요한 상승을 받았다

모든 자료가 고급 스러울 것입니다 XSE와 투어링에서 알루미늄과 스웨이드를 얻었습니다 또는 제한된 실제 나무와 가죽 불행하게도, 우리는 엔진 소음이 과도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아발론의 조용한 침착 함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울부 짖는 소리] 어떤 트림을 선택하든 관계없이 플로팅 Toyota 자신의 앱과 표준 Apple CarPlay가있는 터치 스크린 호환성 – 토요타에 대한 첫 번째 – 무선 스마트 폰 충전과 함께 헤드 업 디스플레이는 선택 사항입니다 주차를 도와주는 360도 서라운드 뷰 카메라 모든 기술에도 불구하고 Avalon 여전히 전통적인 이동 장치가 많이 있습니다 물리적 인 손잡이와 버튼 그것은 아주 문자 그대로 좋은 접촉입니다, 터치 스크린의 측면에있는 버튼 중 일부 조금 싸게 보아라

후면 승객은 듀얼 USB 충전기, 전화 보유자, 선택 사양 인 온열 시트 오두막은 아직도 매우 넓다 그리고 뒷좌석 다리 공간을 제공합니다 아발론의 특징입니다 그러나 낮은 자세는 접근의 용이성을 해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은 더 작은 배터리 팩, 후부 좌석의 아래에 지금있다 대신에 트렁크에 좌석을 아래로 접을 수 있으므로화물 공간을 원조합니다 모든 Toyotas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Avalon도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운전자 지원 패키지 자동 응급 상황과 같은 고급 안전 기능 제동 및 전방 충돌 경고

우리는이 새로운 Toyota에 대해 더 많이 말할 것입니다 우리가 트랙에서 여기서 테스트하기 위해 우리 자신을 사면 세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onsumerreportsorg를 확인하십시오 [스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