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TOYOTA AVALON REVIEW

도요타의 과거와 미래가 2019 년 아발론에서 충돌합니다 나가는 모델에 의해 연기 된 구매자의 신뢰를 회복해야만하는 풀 사이즈 세단 뻣뻣한 타는 것 품질 그러나 아직 토요타는 더 운동가 다운 차로 더 어린 구매자를 끌어들이어야한다 이전 4 대 세대보다 그래서 Avalon은 성숙하고, 막연하게 프리미엄이고, 편안한 세단 형 자동차로서 그 뿌리에 돌아 간다, 또는 그것은 스펙트럼의 니산 Maxima '의 운동가 다운 쪽쪽으로 더 한층 기대다? 예

Toyota '의 새로운 Avalon 전략은 2로 정렬을 쪼갠다 그리고 우리는 언급하지 않고있다 301-hp V-6와 215 hp 4 – 실린더 하이브리드 powerplants 아발론의 정의가 편안한 미국식 크루저라면 XLE를 고수하십시오 제한된 학년 그들은 XSE와 Touring trims보다 편안함에 우선 순위가 높습니다 (후자는 V-6-only 트림)

그것은보기와 운전 경험에서 sportiness 한 지수를 올린다 모든 Avalons는 Toyota의 새로운 TNGA 플랫폼의 이점을 활용하여 핸들링을 향상시키고, 총체적인 무게 중심과, 오두막에서 NVH를 줄이는, 토요타는 주장한다 그러나 이러한 개선 사항을 경험하기 전에 최신 응용 프로그램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토요타의 "I 'm SO ANGRY"디자인 언어 XLE와 제한과 더불어, 거대한 격자는 알맞게 보였다

그러나 더 운동가 다운 XSE와 여행하고있는 이체는 방대한 양의 공간을 잘 깨지 않는 검은 그릴 트림을한다 2019 아발론은 (06 인치)보다 길고 (10 인치) 더 넓으며 (06 인치) 전임자이고, 휠베이스가 2

0 인치 더 길다 그 비틀기는 합병하고, 차의 비율을 미묘하게 바꾼다 그러나 당신은 더 많이 아마있다 어떤 이전의 토요타 세단 형 자동차보다 부드러운 각도로 미끄러 져 내리는 C – 기둥을 알아 차리는 것 당신은 그것이 토요타 다라고 말할 수있다 그러나 그들의 안경과 더불어 아무도 캄리와 틀릴 것이다

Avalon, 더 큰 차에서 그것의 후방 내무반에 길이의 여분 인치는 32에 38 인치 창문을 두 개의 테일 라이트를 시각적으로 연결하는 중앙 미등 반사기 요소에 연결합니다 길에서, Avalon는 1959 인치의 차를 위해 민첩하다고 느낀다

그러나 premium-ish 세단 형 자동차 그것이 4DSC 배지 (4 – Door Supra-like Car)의 가치가있는 것처럼 결코 느끼지 마라 모든 Avalons가 지나치게 과장되지 않은 정확하고 가중치가 높은 조정을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빛 그리고 XLE 및 제한된 트림을 계속 사용하면 정지 상태가 유지됩니다 여행용 모델에 관해서도 같은 것은 말할 수 없다

그것은 적응 형 가변 서스펜션 그리고 19 인치의 바퀴는 당신과 눈에 띄게 다른 길로 당신을 연결한다 편안함 지향 모델 꼬불 꼬불 구부러진 길과 모퉁이에서, 당신은 트림의 스포티 한 튜닝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301 hp Touring 모델의 엔진 음향에 대한 청각 적 감각을 언급 할 수 있습니다 증강 인자

일단 고속도로를 타면 타이어 소음과 일부 도로의 조합 도로 불완전 함이 오두막에 들어가서 여행하기 (그리고 어느 정도까지 XSE) 이상적인로드 트립 카가 아닙니다 기타 2019 아발론 트림은 V-6을 선택하든 또는 이전 버전보다 더 조용합니다 사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V-6 모델은 8 단 자동 변속기를 사용하며 차로 단시간에 이 엔진과 변속기 조합으로 본 사소한 문제에 주목하십시오 하이랜더 (특히, 가장 빠른 가능한 기어까지 너무 빨리 시프트 업)에서

296 hp Sienna와 마찬가지로 301 hp Avalon은 모든 전력을 얻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앞 바퀴에 죽은 정거장에서 아발론에서 이륙하는 경우 먼저 타이어를 처핑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스로틀 그 후에 고속도로 진입을 가속화 할 때 힘의 급상승을 느낄 것입니다 3

5 리터의 V6는 통과하는 데 강력한 느낌을 주며 잠시만 흡입을합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음식을 제공하기 전에 잡종 싫어하는 구매자가 실현하지 않을지도 모르는 것은 215 hp 잡종이 단지 반응 적이다라는 것이다 적당한 스로틀 입력 잡종 모형과 동등한 V-6 사이 무게 다름은 100 파운드의 밑에 잘 있고, 트렁크는 같은 161 입방 피트입니다

하이브리드의 V6보다 가격 프리미엄은 이제 겨우 1,000 달러이며 V-6 모델 대신 EPA에서 추정 한 43 / 43-44 mpg 도시 / 고속도로를 원하는 사람들은 ' 22 / 31-32 mpg 그것은 단지 더 나은 연료 경제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더 많은 마일을 운전할 것입니다 충만 또한 순수 EV 모드에서 이웃을 순항하는 시원함이 있습니다

브레이크는 보통의, 비 잡종 차 브레이크처럼 거의 느낌이 든다 그것은 매끄러운 것을 의미한다 정지는 일반적으로 하이브리드에서 제시하는 도전이 아닙니다 포드의 하이브리드는 여전히 운전을 할 수있는 매력적인 정보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더 재미 있지만 중견 기업을 고려하려는 개방 된 구매자에게만 해당됩니다

포드 퓨전 백금 하이브리드와 같은 세단 그러나 풀 사이즈 부문에서 기아 카덴차, 크라이슬러 300, 닛산 맥시마, 시보레 임팔라는 하이브리드 변형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퓨전이나 캄리 같은 인기있는 중형 세단은 무언가를 찾는 구매자를 위해 자르지 않을 것입니다 더 배타적이다 Toyota는 Avalons와 마찬가지로 작년에 Camry 세단 형 자동차의 10 배 이상을 판매했습니다

당신이 그것이 새로운 세대의 Camrys와 혼합되어 있다고 생각할지라도 놀랄만 한 비교입니다 아발론 추가 된 외형 크기와 업데이트 된 스타일링 외에도 2019 아발론은 독특한 스타일과 풍부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Camry 차가운 야마하에서 원목으로 손질 된 Avalon Limited의 내부 인테리어가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42,695 달러의 정가표 중 그러나 모든 트림은 거의 모든 곳에서 부드러운 터치 표면으로 채워진 인테리어를 특징으로하며, $ 36,395 XLE V-6에서도 예, Avalon의 고급 브랜드가 아닌 경쟁 가격보다 높은 기본 가격 인 36,395 달러, 2 개의 링컨 MKZ 모델보다 약간 높고, 가장 비싼 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6 기통 Buick LaCrosse 그렇더라도 아발론의 표준 기능 목록은 길다 2019 년마다 Avalon은 LED 헤드 라이트, 계기판에 70 인치 디스플레이, 90 인치 중앙 터치 스크린은 대시의 상단에도 있으며, 표준 Apple CarPlay 거대한 표정을 짓는다

Android Auto는 아직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푸시 버튼 시작, 고속 충전 기능이있는 핸즈프리 키가없는 액세스를 위해 추가 요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USB 포트 전면 및 후면, 2 년 또는 25,000 마일의 무료 예약 유지 관리 서비스 및 적극적인 안전 기술의 전체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사용할 수있는 옵션에는 시원한 앞바퀴가있는 서라운드 뷰 카메라 시스템이 있습니다 모드, 100 인치보기 투사가있는 헤드 업 디스플레이, 순차적으로 방향을 바꾸는 신호, 진짜 나무 또는 알루미늄 손질, 및 14 스피커, 1,200 와트 JBL 사운드 시스템

그러나 전원 닫는 트렁크 나 캠리의 탁 트인 문 루프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Avalon의 표준 안전 장치에는 자동 긴급 제동 (가장 중요한 그룹의 기능), 차선 이탈 완화, 사각 지대 모니터링 및 후방 교차 교통 경보; 리어 제동은 옵션입니다 풀 스피드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또한 표준이지만 더 민감한 운전자는 시스템이 너무 빨리 멈추고 너무 빨리 멈추는 경우가 있습니다 공격적으로 긴로드 트립에서 유용 할 수 있지만, 가파른 이동 중에는 최고가 아닙니다 침체기에 도요타는 아발론의 존재 이유를 정당화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차가 안에 프리미엄을 느낀다 오른쪽 손질을 고르면 편안합니다 견면 벨벳 차를 타고 큰 차를 원하는 여행 바이어가 있는지 여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보이는 것 – 그것은 Camry를 위해 지금까지 일했다 우리의 감정 : A Limited (기본 XLE 또는 스포티하고로드 된 Touring 대신) 더운 19 인치 휠을 타고 타면 더 편하게 승차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급 실내, 그리고보기 흉하지 않은 추진의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