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졸업사진 메이크업 (ft. 인스타 인생샷 찍는 방법)

안녕하세요 유리유리왕유리입니다 네! 여러분 이제 곧 있으면 졸업시즌이잖아요 그래서 졸업메이크업에 대해서 해보도록 할건데요 이게 너무 유행에 따라가다보면 10년후 20년후에 봤을 때 너무 부끄러운 졸업사진을 보게 될 수 있어요 그렇기때문에 최대한 내추럴하면서 나의 장점을 살리고 윤곽을 살리는 그런 메이크업을 한번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보너스로! 예쁘게 셀카찍는 법까지! 여러분에 모두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프라이머같은 경우에는 굉장히 은은하고 고운입자의 펄이 들어가 있어요 촉촉한 광채가 날 수 있는 프라이머이고요 프라이머를 얼굴 전체에 얇게 퍼발라주세요 프라이머는 이런 파운데이션 브러쉬로 발라주면 좀 더 밀착력있게 바를 수 있어요 이렇게 프라이머를 하면 은은한 펄이 베이스로 깔려있기때문에 그 위에 파운데이션이나 비비를 발랐을때도 속에서 은은한 빛을 내뿜을 수 있게되요 피부에 먼저 브러쉬로 도포해주세요 물먹는 스펀지를 이용해서 컨실틴트를 살짝 한번 더 발라준다음에 피부 위에 톡톡톡 두드려주세요 이렇게 피부표현은 한번에 두껍게 하는 것 보다 얇게 여러겹 레이어드를 해주시면 더 매끈하고 지속력있는 베이스를 완성할 수 있어요 아이브로우로 넘어갈게요 아이브로우도 최대한 자연스럽게 너무 올라가지도 내려가지도 않게 먼저 결을 잘 정리해준다음 일자눈썹이 유행한다고 해서 너무 일자눈썹을 그리시면 안돼요 자연스럽게 옛날에 왠지 이 써클렌지만이 나만의 구원같고 그랬잖아요 근데 지금 옛날 사진을 보면 어때요 써클렌지 막 이따만한거 껴가지고 너무 무섭지 않아요? 유행하는게 정말 지금이 예뻐보여도 10년후에는 너무 촌스럽고 안 예뻐보일 수가 있어요 이런 사진을 남길때에는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주시는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본 모습을 최대한 살려서 예쁘게 하는게 중요해요 섀도우 파트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섀도우는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고요 핑크나 오렌지, 블루 이런 섀도우 보다는 좀 더 자연스러운 색감의 부합하는 그런 브라운 섀도우를 선택했어요 베이스 브러쉬로 투명컬러를 눈두덩이 전체를 해서 유분을 먼저 잡아줄게요 눈두덩이랑 애교살 부분까지 유분을 잡아줍니다 여기 두번째 컬러 다시 아까 그 베이스를 사용했던 브러쉬를 이용해서 여기 아이라인에서부터 위쪽으로 그라데이션하면서 올라가줄게요 너무 색이 도드라지지않게 살짝 음영이 갈 정도로만 해주세요 눈두덩이 음영을 이어서 아래부분에도 살짝이어줍니다 그런 다음 조금 더 총알느낌의 브러쉬 좀 더 포인트를 할 수있는 브러쉬를 이용해서 네번째 약간 펄이 들어가있는 이 컬러를 아이라인을 따라서 그려주고 살짝만 위로 올려주세요 전체 아이홀을 했던 것 반 정도의 느낌으로 한번 더 레이어 해줍니다 세번째 섀도우에는 약간 은은한 펄이 들어있기때문에 언더에도 이어주세요 포인트가 되는 이 샤프한 브러쉬를 있잖아요 끝이 뾰쪽한 납작브러쉬를 이용해서 제일 딥한 컬러를 아이라인에 따라서 아이라인 그리듯이 그려주세요 그리고 언더에도 아이라인을 이어주세요 자 이렇게 섀도우를 마쳤고요 눈썹 뷰러를 이용해서 속눈썹을 아주 뿌리부터 바짝 올라가게 말아올려줍니다 속눈썹이 좀 내려와 있으면은 눈이 되게 침침해보이고 좀 작아보이기 때문에 속눈썹을 최대한 위로 올려주세요 마스카라를 이용해 속눈썹을 한올한올 예쁘게 올려줍니다 마스카라의 내용이 너무 속눈썹에 덕지덕지 붙지않게 한올한올 잘 올려주는 것이 중요하고요 내용물을 나오는대로 쓰지 마시고 살짝 여기 입구에서 좀 덜어낸 다음에 사용하시면 좀 더 깔끔하게 속눈썹을 올릴 수 있어요 이렇게 아이메이크업이 완성이 됬고요 볼터치는 핑크인 코랄 컬러가 너무 오렌지쪽도 핑크쪽도 아닌 동양인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색이라는 바로 코랄 컬러 이용해서 볼터치를 요즘 또 볼터치 중간에만 딱 하는게 유행이잖아요 그렇게 하면 안되고 그렇게하면 너무 촌시러운 사진이 10년 후에 목격할 수 있어요 그렇기때문에 그걸 방지하고 여기 끝에서부터 앞쪽으로 자연스럽게 컬러가 넘어오듯이 윤곽을 살리는 것이 중요하겠죠? 페이스 블러셔로 윤곽을 살려줄게요 자연스러운 느낌의 자기가 원하는 윤곽을 깎아주시면 돼요 저는 얼굴이 전체적으로 동그랗기때문에 바깥에서 안쪽으로 쓸듯이 아까 블러셔를 했던 것처럼 이렇게 색깔이 얼굴 안쪽으로 자연스럽게 넘어오게 그라데이션을 넣어주면서 페이딩을 해주세요 사진을 찍을 때에는 평소보다 색감을 조금 과하게 들어가도 사진에는 색감이 잘 안나오거든요 평상시 실생활보다는 조금 더 색감을 살려서 메이크업을 해주시면 좋아요 립컬러는 생기가 돋보일 수 있는 오렌지 빛이 도는 립컬러를 선택했고 너무 색깔이 빨갛거나 아니면 너무 루디하거나 둘다 피하시고 중간정도 되는 색상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진을 찍으실때에는 립을 너무 매트하게 하는 것 보다 이렇게 살짝 글로시하게 해야지 사진이 생동감있고 예쁘게 나와요 립을 바르실때에도 너무 그라데이션이고 너무 풀립이거나 그렇게 보이지 않게 자연스럽게 해줍니다 그리고 마무리 폰즈 비비바우더 이거는 또 홍진영씨가 굉장히 소개를 해서 화제의 아이템이 되었죠 저도 이거 태국 놀러갔다온 친구가 사줬는데 하나에 천원? 되게 저렴한 가격인데 아주 좋아요 한번바르면 하루종일 화장도 지속되고 펄 색깔이 약간 살색이거든요 그래서 더 자연스러워요 이거는 용기에 덜어서 브러쉬를 이용해서 얼굴 전체에 얇게 퍼발라줍니다 이렇게 유분기를 잡아준 다음 테두리 부분에 윤곽을 살렸잖아요 얼굴 중심부분에 윤곽을 살려주도록 할게요 어디있지~ 브러쉬가~? 섀도우 베이스브러쉬정도 되는 크기의 브러쉬로 섀이딩을 사용해서 콧대 부분을 살려줍니다 콧대를 이어서 콧망울까지 저같은 경우에는 코가 약간 복코라서 코가 좀 더 샤프해보일 수 있게 깎아주는 역할로 쉐이딩을 하겠습니다 짠! 이렇게 하면 졸업식 사진 메이크업 완성! 네! 제가 이렇게 이쁘게 졸업식 메이크업을 하고 한번 여러분들에게 셀카찍는 법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밖으로 나왔는데요 제가 핸드폰으로 어떻게 이쁘게 셀카를 찍는지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저는 셀카는 스튜디오 조명같은 것 보다는 자연광! 밖에서 들어오는 자연광에서 찍는게 좋아요 그래서 카페 안이나 카페인데 큰 창문이 있는 카페나 이렇게 야외에서 찍으면 광장히 사진이 이쁘게 잘 나오거든요 빛을 잘 사용하셔야하는데 빛은 너무 직광 얼굴로 딱 오는 직광이나 너무 후광? 뭐라지 역광? 역광을 하시면 안됩니다 일단 직광은 얼굴이 그냥 다 날라가요 그리고 윤곽이 사라져요 그래서 얼굴이 되게 펑퍼짐하고 이목구비는 사라지게되는 굉장히 악효과를 낼 수가 있고요 역광같은 경우에는 굉장히 좀 잘 사용하셔야하는데 사진이 그냥 내가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뒤에있는 후광만 굉장히 빛나고 저는 실루엣처럼 나올 수 있기때문에 광을 사용하실 때에는 광이 옆쪽에서 때리고 이쪽으로 쉐이딩이 지게하는 윤곽이 굉장히 뚜렷해보이고 얼굴이 좀 갸름해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그래서 예를 들면 빛이 저쪽에 있죠 그래서 저는 이 빛을 옆으로 두고 셀카를 찍으면 예쁘게 나올 수 있습니다 또 요즘에 그냥 카메라로 누가 찍습니까 이렇게 어플을 이용해서 찍으면은 다섯배 예뻐보일 수가 있어요 여러분~! 그래서 지금 제가 셀카를 찍어보도록 할게요 여기서 빛이 옆으로 저를 때리고 있고 윤곽을 살려서 그리고 셀카봉의 있는 이런 리모콘을 이용하시면 굉장히 자연스러운 셀카를 찍을 수 있어요 그럼 한번 찍어볼게요 필터를 설정한 후 항상 카메라를 좀 닦아주세요 카메라 좀 닦을게요 빛을 이렇게 옆으로 받은 상태에서 얼굴의 각도도 너무 정면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알죠? 45도각도 얼짱각도 보정 어플을 이용해서 마무리하면 100% SNS의 나가 완성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되면 좋아요 100개 업! 또 꿀팁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이거는 벤치가서 앉아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자 이렇게 카페에 왔다고 치고 이제 혼자 친구를 기다리다보면 셀카찍는 시간이 많잖아요 그럴때는 이런 삼각대있는 셀카대를 이용해서 사용하시면 정말 좋거든요 여기에 올려놔야겠구나 이렇게 해놓고 사진을 찍으시면 카페와서 커피 한 잔를 마신다 꼭 남이 찍어주듯이 나를 뭔가 남이 찍어준 것처럼 내가 지금 셀카찍고 있는거야 뭔 느낌인지 알겠죠 남이 찍어주고 있는 것 같지만 셀카인거예요 그냥 뭐 머리 쓸어올리는 척 하면서 손은 이렇게 밑에 두시면 안보여여요 손을 이렇게 버튼 두시면 안보이고 남이 찍어준 뭔가 순간포착의 나같지만 셀카였습니다 셀카봉으로 셀카를 찍으면 언제든지 나만의 파파라치를 제가 만들 수 있습니다 자! 그래서 이렇게 셀카 잘 찍는 법을 요약해드리자면 먼저 빛과 각도를 잘 사용하는 것 이건 부가적인건데 자신에게 잘 맞는 어플 사용하기 마지막에 알려드릴 꿀팁으로 삼각대와 리모콘을 이용해서 마치 남이 찍어준 나같은 셀카찍기 이렇게 있었습니다 네 이렇게 메이크업부터 셀카 잘 찍는 법까지 여러분들께 모두모두 전수해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사진을 평소에 많이 찍으시는 분들 그리고 앞으로 졸업식을 앞둬서 졸업사진을 찍으시는 분들 모두모두 유용하게 보였으면 좋겠고요 저는 다음 영상으로 다시 찾아뵐게요~! 좋아요와 구독 많이많이 눌러주세요~!! 안녕~~~~!

合成じゃないの!?ハイレベルな写真の撮り方【第二回!!】

자 저는 지금 어디에 있을까요!!! 여깄다!!!!!!! 여깄다!!!!!!!!!!!! 여깄다학!!!!!!!!!!!!!!!!!!! 안녕하세요 스시라멘 리쿠입니다 하이 레벨 사진 찍기 대회 제 2탄~!~! (박수) 안녕하세요 그래서요 지난번에는 나 방의 벽에 꽂혀ㄷ, 꽂히는 영상을 잘못 말했다 지난번에는 집의 벽에 꽂히는 사진을 찍었는데요 이번에는 말이죠 바다에서! 찍어보려고 합니다 ( 좋았어 ) 가즈아아아아ㅏ!! 그럼~! 일단은 야자 열매를 능숙하게 타는 남자 피리의 효과음(피이이이이ーー) 갑니다!! ㅌ 크읗하 핰ㄱㅋㅋㅋㅋ 찰칵 잠깐만 이렇게 두발로 똑바로 서고 싶어 비요요요옹 아흐ㅡ학ㅎㅋㅎ 찰칵 당연하다는 듯이 찍혔어 (자부심 뿜뿜 얼굴) 으 핰하 깍ㅋ칵ㅋㅋㅋ 내면의 근육 대단하네 효과음 (두구두구둑ㄷㄱㄷㄱ ) 푱 찰칵 (카메라 셔터 음) 으흐ㅡ핳학학ㅋㅋㅋㅋㅋ크 표ㅋㅋㅋ정 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네 얘 좀 있으면 대형 사고 난다 둥 엄-청 김샜다 자 그럼, 이어서 『바다를 엉덩이로 미끄러지는 남자』 효과음 (빙) 읏 (엉덩이 강타) 찰칵 (엉덩이로 날았다) in! 전혀 앉을 수가 없어 in! (엉덩이만 바다에 닿았으면 좋겠어) (엉덩이만 바다에 닿았으면 좋겠어) 읗ㅎ켈럭쿠 렐ㄹ걱 (OK~) 엉덩이로 미끄러지기 프로가 방향을 정하고 있는 귀중한 사진 한 장 날고있다 느긋하네 바아앙!!! 하고 급정지하는 우주선같은 뭔가 효과음 (쟈쟌!) (웅덩이 본◯의 BGM) 자 그럼, 이어서 수면 위를 달려보겠습니다 (수면 위를 달리는 남자) 호루라기 부는 소리 삐이ㅣ이이이 in!!! 찰칵 어, 그냥 얕은 물가에서 폭주하는 제가 찍혔습니다 (상상 속 그림과 달랐다) 자 그럼, 이어서! ps 드럽게 아팠다 읗헿ㅎ 헥 ㅎ읗ㅎ 후엑 찰칵 (웅장한 BGM) 쟈쟌! 자 그럼, 이어서!!! 바다에 꽂혀보도록 하겠습니다 풍덩 아악!!! 퐁댱 풍당 푸다당 푸 푸다 푸다당 푸 (거룩한 BGM) 닫다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쩐다 찰칵 앟ㅎ캌ㅋ핰ㅋㅋㅋㅋ (쩔어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대ㅋㅋ밬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서있잖아 그냥 섰다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마지막! 섬에서 가장 떠 있는 남자 떠 있는 남자? (연습 중

) 갑니다! 옥께이 카몬~~~~!! 풍덩쓰 풍뎅쓰 풍뎅이풍덩쓰 (거룩한 BGM) 풍뎅이 (거룩한 BGM) 흑앜ㅋ핰칵ㅋㅋㅋㅋ (거룩한 BGM) 흐흑ㅡㅋ킄캌ㅋㅎㅋ (거룩한 BGM) 쩐다ㅋㅋㅋㅋㅋ 엄청 떠 있네ㅋㅋㅋㅋ 풍뎅이가 웅덩이 속으로 풍덩쓰 ㅈㅅ (엉덩이 강타) 찰칵 아 좋은데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정했네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칵 찰칵 찰칵 찰 칵 찰칵 찰칵 찰칵 찰칵 이번에 발에 닿은 것, 야자 열매와 바다 아파라!!!!! 찌리리릿하고 온다구 어때애앵 (이번에도 인스타그램에 사진 올려놨어요!)

모델이 전수하는 셀카 잘 찍는 법!!! How to take a selfie well. – 허윤미허니TV

모두 ~ 검색 YouTube huh yunmi honye tv 구독 해주세요 ~ 제발 가르쳐주세요 ~ 셀카를 때 자신의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까? 좋은 셀카를하는 법을 사람들에게 가르쳐주십시오 처음 셀카, 여신처럼 페이스 북 및 카카오 이야기에 업로드 할 때 칭찬 할 수있는 많은 방법을 얻으십시오

쉰 Yunmei 좋은 selfie 방법을 취하는 방법 첫 번째 장은 다른 누구보다 섹시합니다 먼저 45도 각도로 사용하십시오 그런 다음 허벅지 좀 보여주세요 또는 쪼그리고 앉아서 작은 이슬 같은 남자들 너무 섹시하다 이 위치에서 어떻게 섹시합니까? ~ ~ 귀여운 표현으로 사진을 찍는 그런 방법이 있습니다

2 장은 다른 누구보다 더 사랑 스럽다! ! 귀여운 표현을 만들 때 뺨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뺨에는 사랑스러운 과일들이 가득합니다 ~ 아주 좋아 그런 다음 나는 나쁜 기분에 처해있다, 나는 지금 미쳐 가고있다 3 장은 다른 누구보다 더 슬프다! ! 옆을 들여다 보면서 옆을 들여다 보면서 그럼 내가 아주 피곤하다고 써라 자기 표현 매우 피곤했다

성능이 뛰어난 스킬이 필요합니다! ! 그런 다음, 예를 들어, 오늘 머리를 썼다면, 나는 머리를 써 왔습니다 4 장은 다른 누구보다 아름답습니다! !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고 싶다 아름답고 아름다운 ~ 귀여워! 그 후 나는 오늘 PPOPPO ~ 내 머리카락을 만들어 페이스 북에 메시지를 남겼다 맛있는 것을 먹고 먹을 것을 가져라 소녀들이 즉시 카메라를 돌립니다

나는 이것을하지는 않지만 실제로 왜 그런지 모르겠다 이것이 매우 아름답다면, 너무 아름답게 보입니다 나는 그것을 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내 주변의 여자들은 지금 먹고, 먹지 마시고, 먹지 마시고, 먹지 마세요 잘 쏘기 전에 먹지 마라

나는 미쳐 가고, 손가락을 사용하여 찌를 것이다 빨리 먹을 수 있도록 미쳐 가고있어 그들은 INSTAGRAM에 업로드하여 먹지 말라고했습니다 나는 정말로 먹고 싶다

DSLR사진강좌-야경사진(대구침산정출사)

안녕하세요, 저는 사진 작가 인 Dersen입니다 오늘 밤의 야경을 찍었습니다

맑은 야경 사진을 찍으려면 몇 가지 규칙을 따라야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것은 흔들리지 않는 것입니다 며칠 전 나는 질문을 받았다 "총을 쏘고있을 ​​때 나는 흔들리지 않았고 모든 규칙을 따랐다 그러나 사진은 내가 인터넷에서 보았던 것만 큼 분명하지 않았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카메라와 렌즈를 교체해야합니까? " 그들은 이것을 물었지만, 가장 중요한 부분은 시간입니다 해가 이미 완전히 설정되어있을 때 야경 사진을 찍으려고하면, 명확한 그림을 얻기가 어렵다 마법의 시간이라고 불리는 것이 있습니다 그들은 일출 30 분 전에 전화하고 마법의 시간을 일몰 30 분 전에 호출합니다 사진을 찍은 다음 맑은 야경 사진을 찍어야합니다

전문적으로 야경 사진을 찍는 사람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매우 정확합니다 그들은 주차장에서 건물 꼭대기까지 걸릴 때까지 15 ~ 20 분을 고려합니다 또한 그다지 어렵지는 않지만 모든 장비와 카메라를 둘러 보는 것은 나에게 조금 지루하다 여기에서도 대구시의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지가 너무 많으므로 여기서 사진을 찍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조금 더 가야합니다 먼저 모든 필터를 제거하십시오 렌즈 보호에 사용되는 필터뿐만 아니라 모든 필터를 제거하십시오 모두가 야경에 대해 잘못 생각하는 한 가지 점은 백라이트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필터 보호 그러나 당신이 그것에 대해 정말로 생각할 때, 야경은 완전히 백라이트입니다

비보호 필터 둘째, 삼각대를 사용해야합니다 삼각대를 사용하지 않으면 어떻게됩니까? 사진이 망가질 수있다 물론 릴리스를 사용해야합니다 또한 미러 업 기능을 사용해야합니다 그러나 미러리스 카메라의 경우 미러가 없기 때문에 스마트 폰 무선 설정이나 타이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찍 준비해야합니다

빛의 균열이 보이십니까? 이것은 예술이다 먼저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우리는 "Chimsanjeong"이라고 불리는 꼭대기에 있습니다 이것은 풍경 사진이기 때문에 조리개를 줄이고, 나무를 피하고, 조리개 9, 셔터 속도 1/200 초, ISO 100 사진이 이렇게 나옵니다

셔터 찬스라고하는 개념이 있습니다 항상 카메라를 들고 있다면, 당신은이 셔터 찬스를 사용할 많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런 놀라운 풍경을 촬영할 수 없다면 슬플 것입니다 태양은 훨씬 더 멀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약간 유감 스럽다

우리가 예기하고있는 마법의 시간을보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구름이 너무 많습니다 구름이 있지만 하늘 전체를 덮을 때는 괜찮습니다 마법의 시간은 오지 않을거야 우리가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어

그것은 풍경 사진이 초기 연구를 많이 필요로 이러한 통제 할 수없는 것들 때문에 그리고 요점은, 중요한 것은 운이 좋은 것이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언젠가는 운이 좋지 않고 사진이 잘 나오지 않으면 인내심과 강인함을 가져와 다시 시도해야합니다 정말 안됐다 그것이 이래서, 우리는 건물에서 빛을 붙잡고 그 다음 그것을 하루라고 부르기 위해 약간 기다릴 것이다

카페에서 인생샷 찍는법 과정! /일본인 친구랑 브이로그 / How To Take instagram Photos At A Cafe! With Japanese Friend VLOG

안녕 얘들 아, Ryu 's Penna (Fashion Youtuber travel life)의 경아 야 오늘, 우리는 삶의 사진을 얻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이 친구가 사진을 찍습니다 (진철, 박 22) 이것은 나의 클립에 전에 나타난 나의 일본 친구이다 (Re-Ji, 23) 그래서 서사적 인 그림을 찍는 과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시작 할까? 진철, 레 지 : 어서 가라 하늘은 너무 예뻤다 우리는 카페에 갔다 (Sayoo, Itaewon에서) 나는 우리가 더미 LOL을 주문했다고 생각한다 왜 이런 식으로? 만약 내가 그것을 포크

LOL (그냥 붕괴) 한 포크만으로도 이렇게되었습니다 진철 : 예쁜 케이크가 포크로 너무 추해졌습니다 레 지 : 맛이 좋아? (LOL은 monopod의 마이크) Jinchul : (웅크 리고) J- 음 : 먹는 것이 좋다

그러나 그것은 맛이 없다 LOL 정직한 맛 리뷰 R : Instagram 전용인가요? J : 예 그게 시각적 사용을위한 케이크 LOL – 그리고 카페에서해야 해 – 혼내고 셀카 타임! LOL 우리는 테라스에 갔다 더 가까울 때 하늘은 더 예뻤습니다 반대편은 유럽과 조금 비슷합니다 (레지가 먼저 사진을 찍으려고한다!) J : 나는 빈 공간에서야한다고 생각한다

J : 알았어 ~ LOL Re-Ji의 너무 귀여운 LOL 다른 쪽의 전망도 멋지다 나는 여기의 샷을 찍는 것도 멋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J : 아, 여기? (무시하다) 사진 확인하기 좋아? R : 나는 그들이 오, 정말? J : 나는이 각도가 더 좋다고 생각한다 J : 여기의 하늘은 거기서 바뀌어야합니다! 네 말이 맞아 여기 하늘이 너무 예쁘다

우리가 취하고있는 각도에는 많은 구름이 있습니다 J : 그는 내 사진을 찍을 것이라고 말했다 J : 나는 이런 종류의 것들에 정말로 수줍음을 가지고있다 R : 조금 더 가봐 사진 작가와 모델이 신발을 바 꾸었습니다

재기의 기술은 어때? (그는 그가 조금 사진을 찍는다고 말했다) 진철은 너무 부끄러워 J : 나는이 LOL을 참을 수 없다 마침내, 내 차례! 셔터 소리로 포즈를 변경! 나는 잘 지내고 있습니까? J : 물론이지! (자신감 최고) 보기! J : 건물을 넓게 보았으므로 수평으로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신발을 볼 수 없다 (신발을 볼 수있는 샷을 찍으려고했다

) LOL 더 멀리 발사 해 J : 신발을 볼 수 있습니다! LOL을 통한 재 시도 너 뒤에서 이러는거야? LOL J : 오 ~ 사진이 정말 좋았어 좋은가요? 오 ~ 좋다 재 – 지, 또한 난간에서 J- 아주 좋아 ~ 이제 문제는 함께 사진을 찍는 것입니다

J : 경아가 너무 많이 나가면, Re-Ji는 LOL에 숨어 있습니다 J : 한 걸음 물러서세요! J : 함께 움직여 라! J : 오케이 ~ 다시 사격! (진철의 양말이 LOL에서 나왔다) 촬영 시작시 눈의 번쩍임이 바뀝니다 함께 찍은 사진들을 함께 찍어보세요! 그들을 쓸어 버리세요 재 : 너 잘 쐈어 너 잘 했어, 진철 진철의 찬양이 찬양합니다

J : 나는 칭찬을 ~ 그는 LOL을 흥분했습니다 그는 우리 중 막내 야 왜 너는 귀여운 것처럼 포즈를 취하니? 하지만, 그의 얼굴은 그렇지 않습니다 r : 형 J : 왜 나를 어린 소년이라고 불렀 니? LOL 정말

진철의 얼굴이 너무 작아 보이네 J : 이봐, 따라와! 스탠드 사이드 진철 그들은 정말 함께 멋진 보입니다 LOL 여기 가까이있는 전시회에 가기 (Goosool-Moa Billiards) 이 장소의 분위기는 Instagram에 완벽합니다

LOL Re-Ji는 (이) LOL이게 뭐야, 빨간색이 돌아오고있어 자기 슬로우 모션 LOL 슬로우 모션 Re-JI 이런 곳에서 서사시적인 사진 찍는 것을 놓치지 마세요 갱스 터 포즈 샷 잘 (좋은 팁) 나와서 연구 : 갱스터처럼! 그는이 LOL과 같은 발사를하고있다 이제 내 차례 야! J : 가로로 쏠거야 포즈를 변경하는 전문가 J :이 사진은 교정을 밝게해야합니다

전시회를 둘러보고, 촬영 한 후 이것이 Instagram 주사를 맞이할 의향입니까? 이 열정! 자, 우리는 촬영을하는 과정을 봤어 그거 어땠어? 재밌었 어? Jinchul, Re-Ji – 예! LOL 음,이 클립의 끝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즐긴다면, 좋아하고 구독하십시오 Re-Ji 's와 Jinchul 's Instagram을 방문하십시오 R : 와서 내 것을 보게

다음 클립에서 나중에 보자! 안녕!

셀기꾼 하늘이의📷 사진 잘찍히는 방법! 커플사진 포즈 / 자연스러운 포즈 / 인스타 감성샷 찍기❤️ (with CC Subs) l 오늘의하늘 Haneul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 Haneul입니다! 오늘 나는 카페를 빌 렸습니다 그 이유는 동영상 조회수 100 만 회에 도달했습니다

좋은 자기 관리에 대해서 요청이 있었다 사람들이 다른 동영상을 가져 오는 중입니다 다시 카메라를 사용하여 좋은 사진을 찍으려면 내가 너희에게 지금 말 할게 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첫째, 여행하기 전에 친구와 함께이 동영상을보세요

두 번째로 알지 못할 때 좋은 포즈를 취하는 법 이 사람들은 이것을 반드시 봐야합니다 셋째, 사람들을위한 누가 자연스럽게 사진을 원하는지 나는 너에게 좋은 조언을 줄 것이다 그러니 끝까지 보아라 먼저 내가 카페에 왔을 때 전에 사진을 보여 주겠다 바 테이블 다리가 보일 수있다

정말 길다 그러나 예를 들면 이런 식으로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비율이 정말로 나쁜 것이 아닌가? 이게 끔찍한가요? 이것은 정말 나쁘다 높은 의자에 앉아있을 때 너의 엉덩이를 넣어 정면으로 단지 약간 앉아있는 것처럼 이 느낌으로 발을 가능한 멀리 늘리십시오 그리고 스트레칭 할 때 네가 이렇게하면 짧은 것처럼 보인다

이것처럼! 갑자기 발등을 올리세요 그리고 그것을 뒤틀어 라 비교 된 이전의 것 포즈가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이걸 기억해 그리고 여기에 다리가 있습니다

너의 치마를 들어라 약간 위로 다리 만들기 더 이상 보아라 이렇게해라 그리고 몸을 등 뒤로 가라 그럼 내 얼굴이 거의 없어 졌어

만나다? 이거 많이있다 예를 들어 카페에 올 때 커피와 함께 너는 너의 예쁜 편을 찾는다 나는 나의 왼쪽 편이 좋다 턱을 45도 낮추십시오 저기 봐

그런 다음 그것은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사진을 찍을 때 실패의 가능성을 낮추는 항상 다리를 고치십시오 또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너의 옷 이것은 가벼운 스커트입니다 이것을 잡아서 몸을 등에 붙여주세요

그렇지 않으면이 좋은 비율을 가지지 않을 것이다 만나다? 이것은 자세의 차이입니다 모두가 그렇게하면 Instagram에서 사진 업로드 항상 그렇습니다 내가 그것을 볼 때 슬픈 Haribo 친구들은이 비디오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사진 찍기 최고의 비율 짧고 비중이없는 사람들에게? 그 사람들은 높이를 숨기기 위해 무릎 아래로 잘라 내 Instagram 사진을 보면 나는 내 다리를 볼 수 없다

그것을 자르지 않는 그림 전에 그리고 그것을 자르십시오 뒤 및 옆 포즈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말 유명해 Instagram 감정적 인 포즈 그렇게 나는 그것을 어떻게 가져갈 지 보여 줄 것이다 처음에는 뒷면 용 뒤를 단지 가져 가라

재미 있지 않다 그러니 약간 뒤로 돌아보세요 그리고 이걸 어딘가에 잡아라 또는 손을 등에 붙여주세요 그리고 1 피트는 뒷면에 붙여야합니다

또는 카메라 쪽 또는 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을 like아주는 것과 같은 행위 이것은 내가 많이하는 일이다 너의 머리카락 잡아라 커피를 마시거나 이렇게 소품을 사용하거나 머리를 묶거나 손을 넣으십시오 뒤쪽에 또는 앞쪽으로 기울다

이것은 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색하게 보지 않으려면 당신이 쇼핑 모델을 볼 때 그들의 어깨는 라인이다 그게 전부라고 착각했습니다 옷감이 더 예쁘게 만들어줍니다 그래서 등 뒤로 어깨를 들어주세요

약간 좋아해요 사진을 찍을 때 어느 것이 더 예뻐 보이나요? 이제 나는 이야기 할 것이다 사람들의 얼굴 표현 나는 내 자신을 기대하지 않았다 동영상을 찍으려면 얼굴 표현 꿈도 꾸지 않았어 하지만 사람들이 원하는대로 난 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표현은 자연 스럽습니다

사진을보다 만나다? 너무 자연 스럽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걸 정말 열심히 하지만 정말 쉽습니다 자연스러운 표정을 가짐 솔직히 말해서 내 미소는 자연스럽지 않고 영화에서나 마찬가지입니다 보통 나의 미소는 치아 잇몸을 보여준다

여기까지 하지만 거울을보아야 만 했어 연습하려면 그 미소지기 과거에 내 입을 열 때 그걸 깨달았 어 내가 웃을 때 정말 예쁘다 나는 거울을 보았다

그리고 많은 셀카를 데려 갔다 그러니 먼저 셀카를 가져 가라 그리고 네가 자연적으로 미소 지을 때 이런 식으로 해봐 또는 이와 같이 그럼 이빨이 여기까지 나옵니다

그럼이게 진짜라고 생각해 나에게 잘 맞는다 그래서 나는 항상 거울로 연습한다 그래서 저는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거울이나 셀키 앱으로 연습하기 나는 단지 사진을 찍을 것이다

자연스럽게 웃는 그럼 나는 많은 근육을 사용한다 얼굴처럼 V 부호는 자연스럽게되어야합니다 그리고 안구도 중요합니다 안구 들어 시각! 뭔가 봐라하지만 나는 생각한다

모두는 이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싶지 않다 분위기가있는 일부 사진 그러면 감정이있는 사진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사진을 찍을 때 나는 행동하려고 애쓴다 내가 사진을 찍을 때, 내 방식이야 그래서 예를 들어 나는 정말로 슬퍼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는 기다리고있다 내 옛 친구 그것은 비상 사태와 같습니다! 오, 나는 유령이 몸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의미하지 않았다 어쨌든 나는 우발적 인 일을한다 예를 들어 내 남자 친구가 있다면 또는 이와 같은 사진을 찍으십시오 아니면 내 친구가 받아 들일 수 있도록 주연 배우가 멋지게 나온다

그래서 확인해 얼굴은 한 번 같은 표현으로 만들기 이렇게하면 자연 스럽다 그리고 오늘날 셀카에 대해서뿐만 아니라 하지만 누군가 나를 데려왔다 왜냐하면 나는 짧은 몸 전체 사진이 예쁘지 않다 하지만 내 늙은이가 모두 기대 했어야 했어

뒤에서 그녀를 볼 수 있니? 나는 Eunjang 전화를 특별히 불렀다 나오지 말고 ~ 와우를 입은 채로 높이를 보았습니다 너무 슬퍼서 그래서 은장에서 미니 uit (Minuit)이라는 쇼핑몰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오랫동안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언니는 10 년 동안이나 했어 그녀는 10 년 동안 가치있는 모델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뭔가 다른 것을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나보다 분위기가있다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올 것을 부탁했다

그리고 그녀가왔다! Minuit! 그녀는 나에게 너무 다르다 우선 좋은 사진 찍기 당신은 자신의 어느 편이 예쁘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첫 번째 광산이 왼쪽이므로 사람들이 사진을 찍을 때 나는 항상 내 왼쪽 편으로 데려 간다 또는 포즈를 취할 때 Haneul과 같은 다리를 뻗어 야합니다 다리를 뒤틀어 버린다

카메라가 볼 수 있어야하는 곳이어야합니다 그리고 옆 사진을 원해 그럼 네가 이렇게하면 다리가 보일 것이다 정말 두꺼운 하지만 너라면 너무 깊게 앉아 그런데 엉덩이를 약간 넣으면 나빠지는 것도 나쁘다 다리는 이렇게 해

그래, 이거 좋아해 그리고 뭔가를 만지는 것처럼 행동하십시오 네 왼쪽이 예쁘다면 팔을 함께 쓰지 마라 그리고 그것을 분할해야합니다 여기 요점은 앞발을 볼 때 다리를 들어 올리거나 / 나쁘다 오, 정말 안 좋아 보인다 그리고 허리 때문에 앞에 놓다

더 길게 만들려면 그리고 이것이 바로 포인트입니다 다리를 펴야 해 Eunjang unnie는 파파라치 사진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노니는 파파라치와 그 것이었다 정말 귀엽다

이런 식으로 움직이기 그리고 지속적으로 사진을 찍는다 쇼핑 모델의 비밀 이었습니까? 파파라치 사진을 찍을 때 그래서 모두가해야한다 Eunjang unnie처럼 몸을 흔들어 라 그렇게하면 정말 좋은 사진을 만드십시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것이 하눌입니다! 지금 나는 내 옷을 갈아 입었어

그 이유는 나는 갈 것이다 내 하루 남자 친구 그래서 내 남자 친구와 나는 어떻게 가져갈 지 보여 주겠다 예쁜 커플 사진 너에게 그러니 내 남자 친구를 만나러와! (여보세요) 오 정말 좋았어 (많은 사람들이 보게 될 것입니다) 왜 절하지 않아? 그는 내 하루 남자 친구가 될 것이다 이름은 강 율입니다

와우, 얼굴이 너무 강해 그는 나의 형제 다 그리고 시작하자 몇 장의 사진을 찍을 때 손이 정말 어색합니까? 그것을 넣는 법을 몰라서 서로의 손을 잡아라 이처럼 그리고 모르는 사람 반대편에서해야 할 일 강열처럼 옷깃을 잡아라

어느 쪽이 어색하지 않을거야? 손을 잡고 팔에 넣으십시오 시력이 어색 할 때 서로를 보아라 그래서 여성들이 많은 셀카를 취하는 것처럼 그리고 많은 사진들 그것은 어색하지 않다 카메라를 보지만 남성은 봐라 그것은 어색할지도 모르겠다

그런 다음 여자 친구의 예쁜 얼굴을보세요 한 쌍의 사진을 다리 한쪽으로 가져갈 때 카메라에 스트레칭해야합니다 다리를 길게 보이게하려면 항상 자신의 포즈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사진을 찍기 전에 그럼 너는 예쁜 것을 가질 수있어 너의 남자 친구와 가진 그림 그리고 계속되는 부분 나는 좋은 사진을 찍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그래서 그걸 봐라 그리고 모두가 될 수 있습니다 사진 마스터

#52 How to take a good picture of loved ones 애인 사진 잘 찍는 법(feat. 팩폭 조언) | 생쇼 Sangshow (ENG Sub)

낮은 각도에서 사진 찍기 다리가 더 길어 지도록 나는 그런 대화에 싫증이났다 80 년대 스타일 같아

내 몸을 이렇게 비틀어? 너 왜 왜 그렇게 뻣뻣한거야? 여자 친구에게 좋은 그림을 찍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해줘 적어도 남자들은 소리 치지 마라 나는 인터넷이나 서적과 같이 거기에 퍼져있는 기술이 맘에 들지 않는다 낮은 각도에서 사진 찍기 다리가 더 길어 지도록 나는 그런 대화에 싫증이났다 그것은 나에게 다소 도움이되었다

이건 매우 중요합니다 배경 좋은 배경을 가지고 있다면, 그 사람 (테마)은 더 뛰어난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의 여자 친구가 외모에 자신이 있다면, 아무런 배경없이 가십시오 사람들은 '다리나 팔을 건너'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80 년대 스타일과 같습니다 그러나 스타일 (자세를 취하는 방법)은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사진을 찍을 때 몸을 비틀어보십시오 남성과 여성 모두 섹시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유명인처럼 이렇게 비틀어? 너 왜 왜 그렇게 뻣뻣한거야? 어깨를 기울여 팔의 힘을 풀어보십시오 거기 ~ ~ ~ 나는 전에 이런 짓을 한 적이 없어 나는 사진을 좋아한다

여자가 각을 말할 때, 그들은 얼굴의 오른쪽이나 왼쪽을 보여주는 것에 대해서만 생각합니다 고려해야 할 것이 더 있습니다 흰색 : 밝은 분위기의 밝은 색 옷 어둠 : 짙은 색의 어두운 색 옷 할리우드 배우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나는 어두운 스타일을 정말로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그런 종류의 스타일을 사용하지 않으려 고 노력한다

얼마나 젊고 밝을 수 있다고 생각하니? 심지어 나의 영어 이름은 밝은 haha ​​다 너는 잘 보일 필요가있다 여자 친구에 대해서 말하는거야? 양자 모두 사진을 찍을 사람은 남자 친구가 아닙니다 남녀에 국한되지 않는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자신의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사실, 사람들은 또한 사진 찍기를 좋아합니다 좋은 그림이 장비가 아닌 '사람'에게서 나온다 사진을 찍는 사람에 따라 다릅니다 '서예가가 붓을 비난하지 않는다'는 말이있다 와우 ~ 너 같은 지식있는 기자를 한번도 만난 적이 없어

그것은 열심히 아무것도 아니었지만 나는 칭찬 하하있어 나 장난하는 거 아니야 아름다움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할리우드의 아시아 모델은 한국 표준에서 그다지 귀엽지 않다 그러나 그들은 아름다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우리의 기준이 아니라 그들의 기준 마지막으로, 비율은 필수적입니다 그래, 너와 나는 동의한다 긴 다리? 나는 그런 식으로 태어난 것이 아니다

나는 희망이 없습니까? 비율의 개념은 무엇입니까? 여덟 명의 머리 인물 같은 사람? 아무것도 복잡하지 않다 사타구니에서 발목까지의 길이 나침반을 어깨쪽으로 돌리는 것을 상상해 보라 그것이 당신의 어깨 너머로 간다면, 당신은 좋은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다리가 긴 경우 그냥 긴 다리 만 있으면 충분하지 않다 상체가 길어지면 비율이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평균 아시아 인은 실제로 좋은 비율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큰 머리와 짧은 다리를 가지고있다 그러나 젊은 세대는 더 나은 비율을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맞아, 다리가 길어 그러나 모든 사람이 그런 식으로 태어날 수는 없습니다 나쁜 비율로조차도, 우리는 어떻게 사랑하는 사람들의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까? 전신 사진을 찍지 마라 얼굴에 자신이 없다면 선글라스 착용 그럼 우리가 할 수있는만큼 은폐 해? 간단 해 할리우드 스타들의 파파라치 사진을 생각해보십시오 유명 인사는 보통 좋은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 선글라스 착용 글쎄, 그들은 잘 생긴 사람들이지만 그냥 입는다 그래서 당신이 잘 보이지 않는다면, 당신은 분명히 그들을 입어야 만합니다 미안, 나는 오늘 나와 함께 선글라스를 가지고 오지 않았다 ;;;

CF 광고처럼 내 자동차 사진을 찍는 특별한 방법[ 자동차 세계 24_7]

CF 광고처럼 내 자동차 사진을 찍는 특별한 방법 오늘은 “사랑스러운 내 애마를 가장 완벽하게 담아내는 방법”에 대해 공유해볼까 합니다 애마를 소유하신 분들은 한번씩 자신의 자동차를 멋지게 사진으로 남겨두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사진을 찍고 결과물을 받아들면 실망스러울 때가 많죠 그래서 오늘은 자동차 사진을 찍을 때 유용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알맞은 시간대에 사진 찍기 보통 사람들이 많이 저지르는 가장 흔한 실수 중 하나가 알맞은 시간대에 사진을 찍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사진 찍기에 가장 좋은 시간대가 따로 있는데요

바로 해가 지고 몇 분 후, 혹은 해가 뜨기 몇 분 전입니다 이 시간대에 사진을 찍으면 “Top Gear”에서 보던 차량처럼 멋진 애마의 모습을 담아낼 수 있습니다   반사에 주의하기 사진을 찍을 때 차에 무엇이 비치는지도 유심히 살펴보아야 합니다 차는 거울과 같기 때문이죠

그러니 사진을 찍기 전에 먼저 자동차 표면에 무엇이 비치는지 자세히 관찰해 보세요 특히 건물이나 나무를 뒤에 두고 사진 찍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비교적 탁 트인 공간에서 찍게 되면 보다 괜찮은 사진을 건질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자동차에 사물이 비친다면 자동차의 디자인이 제대로 사진에 담기지 않습니다 자동차 사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동차의 디자인이 잘 찍혀있는지 여부이므로 이 점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차량 사진 속에 자신의 모습이 비치지 않도록 신경쓰는 것도 잊어서는 안됩니다 타이머를 설정하고 찍으면 좀 더 수월하게 촬영할 수 있으실 겁니다   차량이 달리고 있을 때 찍기 ‘멋있는 차량 사진을 찍는 가장 쉬운 방법’은 주행중인 다른 차량에서 애마를 찍는 것입니다 즉, 차량이 달리고 있을 때 사진을 찍는 것이죠

이 방법으로 찍게되면 도로와 바퀴의 역동적인 느낌을 사진 속에 담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방법을 이용할 때는 각별히 주의하셔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카메라 셔터의 속도를 100분의 1초로 설정하고 차량은 60km/h정도의 속도일 때 찍어야 합니다 셔터 속도를 좀 더 낮추게 되면 선명하지 못한 사진을 찍게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차량의 색상 고려하기

차량의 색은 저마다 다르게 빛에 반응합니다 대부분의 색은 직사광선에서 사진을 찍었을 때 예쁘게 나오지 않지만 몇몇 색은 잘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니 자신의 차량 색상도 멋진 사진을 찍기 위한 하나의 팁이 될 수 있습니다   배경 생각하기 여러분이 찍을 차량의 뒷 배경도 중요합니다

시선을 산만하게 할 수 있는 배경은 피하시는 것이 좋겠죠 쓰레기 통, 전기줄, 다른 차량 등이 배경에 찍힌다면 사진을 망치게 됩니다 그러니 사진 속에 담길 배경도 고려하여 장소를 선택하세요   패닝 기법으로 찍기 역동적인 사진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도로 옆에 서서 차가 달리는 순간에 사진을 찍는 것입니다

주행중인 차량을 따라서 셔터 속도를 125분의 1초로 설정하여 찍어보세요 멋진 결과물을 장담할 수 있습니다 애마의 인생샷을 이 방법으로 한 번 찍어보기를 추천드립니다   거친 자연에서 달리는 모습 찍기 ‘거친 자연에서 달리는 모습을 찍으면 멋있는 사진이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예를 들면, 많은 먼지를 일으키며 달리는 자동차의 모습을 연출해 보세요   저녁에 찍기 저녁에 사진을 찍는 것만으로도 정말 쉽게 멋진 사진을 건질 수 있습니다 이 팁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가로등이나 보름달조차도 없는 완벽히 어두운 장소를 찾는 것입니다 완전히 어두운 곳을 찾으셨다면 카메라의 설정을 ISO를 100, 셔터 속도를 30초, 조리개를 f/9로 맞추세요

순간적인 강한 광원으로 인해 상당히 느낌있는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고로 맛깔나게 사진찍는 방법 – 레고 사진작가 이제형 (Kor/Eng sub)

지금 경력 13년의 교량 설계하는 기사에요 사장교나 현수교 같은 특수교량을 주로 설계하는데, 제 아들은 최근까지 제가 사진작가인 줄 알고 있었어요 2010년도에 처음 촬영을 하게 됐어요 스톰트루퍼들은 길게 줄을 서서 화장실을 들어가고 다스베이더는 혼자 전용 화장실을 들어가는 모습을 찍은 사진이 있는데 플리커(flicker)라는 곳에 올렸는데 반응이 좋아서 그때부터 용기를 얻고 촬영을 시작했던 것 같아요 3일에 한 번씩은 촬영을 했던 것 같아요 촬영한 것만 해도 약 500장 정도 되는 것 같아요 공을 많이 들였던 작품은 사막 한가운데에서 샌드트루퍼들이 야영을 하는 장면이 있어요 밤에 사막이라는 느낌을 나게 하기 위해서 많이 연구했던 그것도 집에서 했죠 불 꺼놓고, 모래를 깔아놓고 이 컷은 다스베이더와 고위 장교들이 회의하는 장면이 잠깐 나와요 스타워즈 에피소드 4에서 그 장면을 그대로 재현한 건 아니고, <Coffee Break>라는 제목인데 회의 중에 다들 얘기는 안하고 핸드폰만 보는 그런 장면을 사진에 담아봤어요 스톰트루퍼의 디자인 특성이 사람의 기분에 따라서 다르게 보이는 묘한 특성이 있어요 어떻게 보면 기뻐 보이기도 하고, 멍청해 보이기도 하고, 화가 난 것처럼 보이기도 하거든요 그 상황을 잘 만들어주면 사람들이 알아서 그렇게 보는 것 같아요 상황을 만들어 주면 소시민의 '을'과 같은 주인공한테 당하고 다스베이더한테도 당하고, 이런 모습들이 재밌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에요 2015년 12월 중순에 스타워즈 에피소드 7이 개봉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변해가는 과정을 사진으로 많이 담고 있어요 12월이 지나가면 새로운 스톰트루퍼와 새로운 캐릭터들로 사진촬영을 많이 해나갈 거고요 스타워즈 에피소드 7이 나오기 바로 직전에 레고 스타워즈 사진전을 하려고 계획하고 있어요

[최마태] 야간사진은 어떻게 잘 찍나요? 잘 찍는 5가지 방법 (feat. 리플s 진아)

좋은 저녁 이것이 최 메이트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진아입니다

그녀의 머리카락이 길어졌다 그녀는 확장 기능을 가지고있다 나는 자랐다 나는 성적인 것을 아주 자주 생각하기 때문에 오늘 우리는 논평에서 많이 언급 된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삼각대 없이도 밤 시간대의 사진을 찍는 것이 좋습니다

삼각대없이! 죄송 해요 우리가 시작할까요? 첫 번째 팁은 ISO를 높이는 것입니다 ISO 값 증가 저조도에서 왜 흔들리는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까? 빛이 없으니 까 옳은 빛이 적기 때문에 셔터 속도가 느려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 많은 빛을 받기 위해서 따라서 센서가 더 많은 빛을 얻으려면 당신의 ISO (감도)가 충분히 높아야합니다 ISO가 감도입니다! 권리! 먼저 낮은 ISO 설정으로 시도해 보겠습니다

ISO가 낮을수록 셔터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로 !! 느린 그러면 ISO를 높이면 어떨까요? 이처럼 꽤 분명해 보이지만 사진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이러한 실수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적절한 셔터 속도를 얻으려면 ISO를 높이십시오 두 번째는 연속 촬영입니다 이것은 내가 생각하는 매우 유용한 팁이다

밤에 사진을 찍을 때 ISO 값을 높이고 싶지 않을 때 따라서 셔터 속도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연속 촬영을 사용하는 경우 흔들린 사진들 저기 흔들리지 않는 그림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소녀들이 수백 명의 자아를 취하고 그들 사이에서 최고의 자아를 얻는 것과 같습니다 정확하게 우리가 가져갈까요? 모든 머리카락을 볼 수 있습니까? 예 얼굴을 우아하고 섹시하게 만드십시오

잠깐 내가 너에게 보여 줄게 너는 약 300 년 걸린 것 같아 하나 여야합니다 쉐이킹 식 흔들리지 않는 이렇게 흔들린 사진들 떨림이없는 그림이 있습니다

모래 해변에서 진주처럼 연속 촬영이 더 빠르면 좋을 것입니다 야간에 연속 촬영을하면 좋은 사진을 얻을 수있는 기회가 더 많아집니다 그게 다야 밤에 사진을 찍을 때 왜 소음이 많습니까? 빛이 없기 때문에 옳은 우리는 빛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주위의 불빛을 보면 더 좋은 사진을 찍을거야 그러면 빛을 찾기위한 모험을 시작해야합니까? 옳은 많은 빛이있다 빛? 하얀 빛이 더 낫지, 안 그래? 그런 다음 옆에 서십시오 롤, 예술에 대한 열정 너 같은 주변의 빛을 찾아라

그러면 노이즈가 적어지고 마침내 더 좋은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다음은 플래시 라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Ewwwwwwwwwww, 내 눈 !!!! 이 플래시 라이트는 비싸지 않습니다 비용은 90 달러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큰 차이를 만든다

우리가 가져갈까요? 여기 빛이 없네 그것은 심지어 내 눈을 아프게한다 이런 플래시 라이트를 사용할 때 더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네가 가진 것이 없다면 현세적인 빛이있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있다

전화 라이트! 옳은 휴대 전화 라이트를 카메라의 플래시 라이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밤 시간에 많은 빛을 얻을 것입니다 나는 플래시 라이트없이 걸릴 것이다 내 눈!! 그런 것을 사용할 때 분명히 더 낫습니다 빛이 이렇게 작아도 밤 시간에는 정말 도움이됩니다

그것을 켜고 다음과 같이해라 그리고 마침내 마지막으로 '원시'형식으로 사진을 찍는 것입니다 노골적인? 원시 무엇입니까? 점점 낮아지고 있니? 그것은 낮지 만 원시는 아닙니다 그것은 원시 사진들입니다 일반적으로이 원시 기능은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함수가 아니라 원시 그림 파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원시 그림 파일? 왜 원시 사진이 필요한지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 멋진 것을 만들어 봅시다 여기 지금? 이 모텔을 배경으로 우아하고 섹시한 얼굴! 1,2,3 글쎄, 나는 이런 사진을 찍었다 왼쪽 그림은 원시이고 오른쪽 그림은 jpg입니다

차이가 있습니다 이 사진들을 얼마나 편집 할 수 있는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방금 곡선을 편집하고 즉시 그림이 이렇게 바뀝니다 원시 사진의 노출 값을 늘리면 깨끗한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jpg에는 많은 소음이 있고 매우 질량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jpg 파일은 볼륨을 줄이기 위해 압축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압축 과정에서 많은 정보를 잃어 버린다 그러나 원시 사진은 압축되지 않으며 더 많은 것을 보존한다는 의미입니다 대신 그 볼륨은 jpg보다 3 ~ 4 배 더 큽니다 그것은 간단합니다

안 그래? 오늘은 밤 시간에 좋은 그림을 찍는 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삼각대가없는 없이! 그것은 어떤 방식 으로든 당신을 도왔습니까? 다음 번에 더 유용한 비디오를 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