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ic Car Reviews: Jaguar XJ (1997 – 2003) & Buying Guide

클래식 자동차 리뷰 : Jaguar XJ (1997 – 2003) 및 구매 가이드 소개 1997 년에 출시 된이 버전의 Jaguar XJ는 이전 세대에 기반을 두었습니다

6- 실린더에서 V8 엔진으로 전환하는 유일한 변화였습니다 X308을 Codenamed하면서, 차는 대쉬 보드의 오래되었던 XJ40와 XJ6 (X308) 도구 binnacle로 멀리했다, 이번에, 커브 대시 보드의 오목 부에 놓이는 3 개의 큰 별도의 도구 게이지를 사용했다 그릴 휘장과 서라운드는 바뀌었고, 차는 새로운 지시계와 안개등을 가졌지 만 실제로 AJ-V8 엔진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이것은 2 리터 또는 40 리터로 이용할 수있었습니다 기본 모델은 XJ8이었고 스포츠는 더 엄격한 서스펜션과 더 넓은 휠을 가졌습니다

소버린은 모든 종들과 호각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긴 휠베이스 버전도있었습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하나? 그것은 XJR이 될 것입니다 40 리터 V8의 수퍼 차저 버전으로 구동되어 5 초 만에 60mph에 도달 할 수 있으며 최고 속도는 155mph입니다 높은 사양의 다임러 모델은 부드럽고 서스펜션을 자랑하며 플루트 형 라디에이터 그릴 서라운드 및 플루트 부츠 뚜껑 플린트를 착용했습니다

R reg JD Power Customer Satisfaction Survey에서 4 위 2001 년 7 위 톱 기어 / JD 파워 S 및 T reg 자동차 고객 만족도 조사 144 차의 3 위 2002 JD Power / What Car? V 및 W reg 자동차의 고객 만족도 조사 2003 년 제 4 위 What Car? JD 파워 고객 만족도 조사 매우 낮음이 모델의 사고로 사망 한 9 포인트 중 1 포인트

2003 톱 기어 조사에서 137의 모델 중에서 최고의 차 스크래치가 쉬운 앞 범퍼를 그렸습니다 5 단 ZF 자동 박스 오일 레벨을 점검하거나 리필하는 수단이 없습니다 재규어 (Jaguar)는 삶에 대해 인봉을 쳤다고 말했지만 오일 교환은 10 년의 삶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XJR8의 Eaton 과급기의 과음은 짜증나게 할 수 있지만, 차를 심하게 부팅 할 때만 들립니다

Nickasil은 2000 년 이전 모델 Jaguar V8을 사용하여 라이너 유황 침식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1996 년, 1997 년, 1998 년 및 1999 년은 영국 휘발유의 황 함량이 감소한 2000 년 중반 이전부터 모두 손상을 입을 수있었습니다 (확실히 2000 년 9 월 빌드에서 확인하거나 2000 년 9 월 빌드 대체 엔진이 장착 된 경우 주철 보어 라이너가 있음) 타이밍 체인 고장으로 이어지는 텐셔너 문제보고 앞쪽의 위시 본 덤불은 조향 문제, 불규칙한 타이어 마모 및 무인 상태 일 경우 서스펜션 손상의 원인이되는 약 20,000 마일 만 주행 할 수 있습니다

교체 비용은 £ 700 일 수 있습니다 Jaguars 연장 보증에는이 내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Warranty Directs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Jaguar는 2003 년 보증 직접 신뢰성 지수 (인덱스 12691 v / s 최저 3193)에서 5 번째로 높은 보증 수리 비용을 기록했습니다

1998-2000 모델의 경우 고장 내역이 좋지 않지만 2003 년의 문제점과 결함은 평균입니다 Jaguar 2004 년의 평균 신뢰성 비용 £ 48326과 100 보증 직접 정책 당 4216의 높은 실패를 결합한 신뢰성 지수의 2 번째 하위 항목 링크 : – www

reliabilityindexcouk 손목 시계 Jaguar 딜러 서비스의 전체 역사를 원하고 최고의 돈을 명령하기 위해서는 뽀얀이어야합니다

엔진이 울퉁불퉁하다고 느껴지면 심각한 엔진 문제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Nickasil은 2000 년 이전 모델 Jaguar V8을 사용하여 라이너 유황 침식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1996 년, 1997 년, 1998 년 및 1999 년은 영국 휘발유의 황 함량이 감소한 2000 년 중반 이전부터 모두 손상을 입을 수있었습니다 (확실히 2000 년 9 월 빌드에서 확인하거나 2000 년 9 월 빌드 대체 엔진이 장착 된 경우 주철 보어 라이너가 있음) 앞쪽의 위시 본 덤불은 조향 문제, 불규칙한 타이어 마모 및 무인 상태 일 경우 서스펜션 손상의 원인이되는 약 20,000 마일 만 주행 할 수 있습니다

교체 비용은 £ 700 일 수 있습니다 Jaguars 연장 보증에는이 내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Warranty Directs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타이밍 체인 고장으로 이어지는 텐셔너 문제보고 2 차 텐셔너가 파단되어 체인이 2 개 이상의 톱니를 던지면 단자 초기 X308에는 몇 가지 알려진 약점이있었습니다

몇 년 후에 정렬 된 텐셔너, 워터 펌프, 기어 박스 엔진 블록의 니어 사이드에 특별한 태그로 표시된 교체 엔진이 없다면, 97-129 XJ8 VIN을 812256에서 878717까지 포함하지 마십시오 텐셔너가 놓을 수있는 타이밍 체인에서 덜컥 거리는 것을 조심하십시오 플라스틱 텐셔너는 나중에 이전 차에 장착 할 수있는 스틸 텐셔너로 대체되었습니다 리어 댐퍼는 특히 CATS 서스펜션으로 고장이 날 수 있습니다

18-10-2014 : 장착 된 경우 후방 에어 서스펜션이 고장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