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nt Brake Pads & Rotors Toyota Camry Lexus ES350 Toyota Avalon

안녕 얘들 아 여자애들 우리는 렉서스 ES350에 대해 연구 중입니다 전방 브레이크를하게 될 것입니다

이 CAMRY FRONT BRAKE PADS와 ROTORS에 내가 볼만한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토요타 캠리를 포함하는 모든 차량의 설명에 TOYOTA AVALON LEXUS ES350 SO RIGHT 5 LUG NUTS 그들은 21MM입니다 그런 다음 SPECIAL을 가져야합니다 이 열쇠는 장갑 상자의 열쇠를 찾았으므로 열쇠가 아닙니다 열쇠를 찾을 수 없다 나는 에릭의 설명에 링크를 달아 놓는다

그는 실제로 이러한 것들 중 하나를 얻는 방법을 과도하게 보여줍니다 그러면 너는 루치 너를 불러올 것이고 너는 그것에 대해 생각할 것이고 너는 내버려 둔다 이 토요타에 발길을 옮기고있는 로터를 보여줘 나는 그의 전화 번호를 올릴거야 하지만 리버 사이드 캘리포니아에있는 ACR 자동 변속기에서이 볼트는 횡 방향과 횡 방향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아발론을이 TOYOTA에서 아주 멋지게 잘할 수있는 로터 그래서 나는 그것을 얻었고 그래서 처음부터 너는 루넝을 풀기를 원한다

그리고 렉서스를 높이면이 멍청이가 모든 길을 벗어납니다이 차단기 바는 하버 도어에서 나는 비상 상황에서 E 브레이크를 작동시켜야합니다 LUG NUT KEY에 열쇠를 꽂으십시오 당신이 갈 곳을 클릭하십시오 당신의 소켓에서는 그것도 느슨합니다

이 열쇠를 잃어 버리지 마십시오이 열쇠는 흘러 나가지 않습니다 열쇠를 잃지 마십시오 또한 두 가지 순서에 대한 좋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불쌍한 점등하지만 바로 여기 프레임 레일이 오른쪽으로 잭을 바로 가져 가려고합니다

캠프를 올려 놓으십시오이 곳을 보러 가면 가장 안전한 장소처럼 보십시오 여기에 넣어두면 위험 할 수 있습니다이 플라스틱 부분을 손상시킬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플라스틱 외관이므로 IM은 거기에 가라 앉히고가는 길로 가야합니다

재킷은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타이어가 앞뒤로 움직여서 이 러그 너트를 남기고 나서 타이어를 당겨서 꺼내십시오 휠을 가지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좋은 연습은 바닥에 엎드려서는 안된다 우리가 지원할 잭이 토요타 커리퍼를 끌기 위해 다시 올거야

너는 14MM 볼트 2 개가 1 개 밖에 없다 이성이가 가벼워지면 로터를 끄고 다른 모든 좋은 직원은 괜찮습니다 그래서 너는 어른들이 우리가해야할 일에 대해 2 개의 14MM 볼트 우리는이 손목을 사용하여이 볼트를 밀어 넣을 것입니다 아래쪽 볼트에서 일하는 것을 아주 좋아하는 경우 가끔 발생하는 경우 가끔 있습니다 그 (것)들을 얻는 Hammer를 얻고 저것과 같이 밖으로 본 같이 할 수있다 1 개의 캘리퍼스 볼트 다른 HERES 지금은 캘리퍼스 브래킷을 꺼낼거야

이 품목은 캘리퍼 볼트 브래킷이 17MM 인 것으로 보았습니다 나는 해머를 사용해야합니다 이걸로 3 / 8THS 차단기 바지와 아가씨를 다시 한 번 올릴거야 이성을 얻으려고 자만심이 생겨서 실제로 IM에 관심을 갖게 될거야 바로 여기 햄머의 첨단을 잡으러 가야겠다

그것을 너무 부드럽게 부르면 그 정도는 느슨합니다 그러면 약간의 비트가 더 내려갑니다 그리고 바로 여기에서 잘 해나 가야합니다 나는 이제 막 한 가지를 할 것입니다 브레이크가 다른면은 A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는 것과 똑같습니다

내가 아는 내 비디오가 많지 않은 이유는이 사람이 DIY AUTO REPAIR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전원 도구와 공기 도구와 가장 오래되고 가장 근사한 것이 없다고 알고 있습니다 CORDLESS STUFF 그래서 나는 당신이 자동차없이 일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람이되고 싶어한다 FANCY DANCY 가장 최근의 일은 지금 내가 CALIPER BRACKET OFF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PIN을 확인하려고합니다 캐리퍼의 슬라이드 핀은 너무 작기 때문에 PIN은 여기에서 오른쪽으로 당기면 오른쪽으로 튀어 나와 PIN 번호를 가져옵니다

그걸로 가볍게 치다 다음엔 내가 이걸 깨끗이 할거야 나 빠티 글라이드 내 PIN을 사용하는 경우 NAPA SIL-GLYDE 부품 번호는 765-1351입니다 이 종업원은 작은 브레이크 비트로 브레이크를 닦습니다 내 손가락을 깎아 내고 이것을 닦으십시오 오래된 글러브 끄기 이제는 똑같은 일을해라 이제는 글라이드를 가져 와서 A 새로운 코트는 그곳에 약간의 마루를 놓고 그저 손가락으로 만져서 완전히 덮어 씌우십시오

볼트 OK 이제 다시 실행 해보세요 몇 배의 시간이 지나면 내가 득실 거리는 지 확인하십시오 아주 깨끗한 청소 작업으로이 핀에 SIL-GLYDE로만 코팅하십시오 핀이 부드러 우면서 깨끗한 곳에서 핀이 나온 곳을 기억하십시오 준비가 완료되면 슬라이드를 풀고이 부분을 완벽하게 부팅해야합니다

실제로는 브레이크 패드가 브레이크 패드의 끝 부분과 뒤로 밀려났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걸 깨끗하게하려고 애 쓰고 그곳에는 쓰레기통이 들어있어 묶어 두지 않고 이걸 계속해서 맨 위에 놓을 지 모르겠어 이걸 가지고 보았으나 핀을 깨끗하게하거나 브레이크 패드 청소를위한 가이드 영역을 가져라 귀하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또는 새로운 하드웨어를 이전하고 교체해야하는 경우 하드웨어 및 다른 측면에서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래서 나는 운전자 측에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승객을 위해이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이 경우 4 가지가 있습니다 너는 우리가 다음에 갈 수있게 깨끗해지기 위해 각 캘리퍼스를 깨끗하게 할 필요가있다 오셔서 로커를 타세요

너는 나에게 햄머가 로터를 데려 가기 전에 구식 로터를 꺼야했다 당신도 거기에 볼트를 꽂아서 실제로 그렇게한다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멈추지 만, 우리는 실제로 회전식으로 회전하는 회전 장치와 로터리 회전 장치를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일부 포럼 및 다른 비디오에서 온라인으로 많은 이야기가 이루어지는 것을 본다 회 전자를 ANSWER에 놓을 때 교차하는 부분과 틈새가있는 부분이 서로 닿아 있습니다

그것들을 다시 올려 놓을 때 그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것을 얻었습니다 토요타 로터가 돌아올 때까지 캘리퍼스 브래킷을 가져 가야합니다 그러면 우리가 설치합니다 새 패드 그래서 나는 핀을 닦았습니다

하드웨어를 깨끗이 정리했습니다 CALIPER BRACKET을 다시 장착 할 때 바퀴를 돌려서 OK CALIPER를 시작합니다 브라켓 볼트 먼저 맨 먼저 핸드 스타가 핸드 스타를 시작합니다 그 아래에 IM의 캐리퍼 브래킷 볼트가 여기와 토크에 오게됩니다 그것들은 110 번 발 파운드로 내려갔습니다

새로운 브레이크 패드를 타고 내려갔습니다 내 SLI-GLYDE가 빛을 입히고있을 때 벤치에서 다시이 부분을 청소하십시오 이 글의 맨 위에있는 글씨의 글립과 그 뒤의 뒷쪽에있는 글을 참고하십시오 패드 슬라이드 조금만 더 가볍게 코팅하는 것만으로는 아무 것도 없었다 세상에 우리 직원 한명은 SMIDGIN을보고 브레이크 패드에 ​​갖다 대지 마라

또는 브레이크 로터가 안쪽으로 가면 오른쪽의 슬라이드 패드에 브레이크 패드가 장착됩니다 뒤쪽에 브레이크 패드를 놓으십시오이 클립 2 개와 함께하지 마십시오 실제로 브레이크 패드를 펼치면 거기에 다른 하나가갑니다 이 캘리퍼스를 제자리에 놓으십시오

저는 AC 클램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제적으로 2 개의 공간 스크류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래 된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여 오래된 브레이크 패드를 착용하십시오 귀하의 C 클램프를 여기에 연결하고 여기에 연락하지 마십시오 그곳에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단지 천천히 당신의 캘리퍼스 피스톤을 뒤로 밀면됩니다

당신이이 브레이크 작업을 한 후에 천천히 다시 그 자리에 올려 놓으십시오 그곳에 가려면 당신이 가고 싶어하는 승객과 당신이 가고 싶어하는 승객을 완성해야합니다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려면 10 시간 8에서 10 시간 피스톤은 실제로 누를 수없는 경우 원인이 없기 전에 패드로 연결됩니다 너는 네가 어떤 브레이크도 가지지 않고 실제로 그렇게 말하기를 원한다 나는 내 C 클램프를 사용할 것이므로 약간의 가벼운 압력을 가해서 브레이크 패드에 ​​스프링을 넣으십시오

SPRING이 위로 한 번 올리면 커리퍼가 그 자리에 놓이게됩니다 나는이 손잡이를 내 C CLAMP OFF로 잡고 하나의 SWIFT MOVE에서 유지하려고합니다 모든 것을 가지고 그들이 빠져 나오지 않도록하십시오 차가워 요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캘리퍼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걸로 시작하면, 바로 그걸로 시작해 볼 수 있습니다 이따금 쥐고 싶으면 너는하지 말아야 할 일을해야한다 당신의 톱 캘리퍼스 볼트가 뒤로 젖혀졌고, 브레이크가 걸린 패드와 로터가 튀어 나옵니다 부품 세척기가 너의 바퀴에 달려있어 너의 너트를 100 발 파운드 아래로 조이고 그런 다음 다른 쪽에서는 브레이크 페달을 밟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오일 리저버를 확인하십시오 그것의 충분하고 당신의 좋은 나가 나가 아래에 묘사에있는 연결을 풀 것이라는 점을 확인하십시오 이 차량이 실제로 여기에 해당하는 모든 차량은 모든 상황에서 실제로 위험하지 않습니다 이 비디오가 도움이되고 내 비디오가 도움이되는지 알아 보려는 사람에게 감사드립니다

귀하가 걱정하시는 내용에 관한 질문에 BUNDYS GARAGE에 가입하시는 분은 제발요 내가 항상 전화를 할 수있다 GMAIL DOT에 온다 TWITTER ON ME을 따라 할 수있다 그리고 나는 ALAATS처럼 나는 YA를 위해 KEEPEM ROLLIN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