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ÈVE 2018 : JAGUAR XJ6 « GREATEST HITS »

제네바 2018 : 재규어 XJ6 "가장 큰 히트" 재규어는 50 주년이 년 주력 세단 XJ의 반세기를 표시합니다 축제를 엽니 제네바 모터쇼를 선택했다 이 기념일을 시작하기 위해 코번 트리 (Coventry)의 제조업체는 상자 밖에서 생각할 선택을했습니다

컬렉션, 잊혀진 일련의 XJ 제작 또는 알려지지 않은 모델의 발표가이 제네바 세션을 위해 별도로 설정되었습니다 Jaguar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모델에 "행복한 50 번째 생일"을 기원하기 위해 "우상 파괴자"와 비 순응 주의자를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영국 회사는 Jaguar Land Rover Classic Works 복원 사업부에 Restomod * 스타일로 특히 성공적인 XJ6를 만들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것은 Jaguar XJ6 "Greatest Hits"로 특히 Iron Maiden 밴드의 드러머 인 Nicko McBrain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다소 특별한 XJ6는 니코 맥 브레인 사이의 협력의 결과 사용자 지정 작업은, JLR 클래식 코번 트리 웨인 시민, 재규어 스타일 스튜디오의 머리에 전문가 작품이다

우리가 공식 발표를 믿는다면, 우리는 3 년 이상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수천 시간의 작업을 요구하는이 멋진 프로젝트입니다 500 시간, 재 포장, 개조, 교체 또는 대형 영어 세단에 특화된 4,000 개 이상의 조각 제작 우아한 아울렛 복장 XJ6는 특정 전면 및 후면 범퍼와 변형 된 날개를 혼합하여 스타일을 변경하는 것을 포함하는 특수 외장 및 내부 처리의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크롬 및 중계기 (사양 USA) intégrés

On도 / 특별 스포크 18 인치 휠 및 맞춤형 피렐리 P 제로 도로 타이어 (235)를 수용 할 수 있도록 전면 및 확장 후면 고쳐 휠 아치를 지적 옷을 입고있다 45 R18 항상 밖에서, 우리는 특정 창문의 존재와 뒷문의 스탬프가 수정되었음을 확인합니다 대형 영국 세단은 전방 및 후방 서스펜션의 개정을 통해 차량의 자세 및 조정 가능한 리어 쇼크 업소버를 약간 낮춰줍니다 신중하게 모델을 관찰함으로써, 우리는 문 손잡이와 외부 거울 XJ 시리즈 2를 찾을 수, 주간 주행 등과 LED 헤드 라이트를 설치하면 "헤일로"(BMW 매니아를위한 천사의 눈), 리 세스는 말한다 2 개의 탱크 마개 및 공기 역학적 소음의 감소에 기여하고 객실 내부의 방음 성능을 향상시키는 현대 도어 밀폐제로 원래의 실을 대체합니다 마침내 Nicko McBrain의 Jag 'XJ6는 자동차에 완벽하게 맞는 자주색 메탈릭 페인트와 두건이 달린 고양이 옷을 입고 있습니다

고전적인 다이나믹 인테리어는 그렇지만 캐빈은 작업의 질을위한 개인화와 복원 모두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업데이트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가죽 시트는 검은 색 파이핑이 적용된 Pimento Red 가죽 양각 된 머리 받침

까만 양탄자는 손으로 만들어지고 모직으로 만들고 관의 안대기는 Alcantara에있다 대시 보드 플라타너스 다크 그레이 염색 딩이다 [NDLA : 그것은 니코 맥 브레인 선호 나무 인 그의 스네어 깨끗한 음향 송신 가장 동적] 대시 보드는 본래의 정신을 유지하면서 망사입니다 이제 선호하는 스피커 McBrain, 메리디안 오디오 재규어와 1,100w과 강한 알파인 사운드 시스템 부드러운 무드 조명과 가장 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하이 – 파이, 연결, 탐색)을 포함 XF 빈티지 2012 대부분의 관심은 그의 영감을 자신의 좋은 친구 짐 마샬 및 크롬 페달에 의해 생성 된 기타 앰프 노브의 측면에 볼 수있는 대시 보드에 회전 컨트롤을 가공 알루미늄을 눈치 챘을 것이다 그의 batterie

Enfin을 연상시키는 블랙 '에디 그라 울러라는 이름의 마스코트로 장식 된 세 개의 지사와 함께 특정 스포츠 스티어링 휠 (아마 모토 리타) 대신 고전적인 재규어 운전의 XJ6에 존재한다 Nicko McBrain은 Jag의 팬이었습니다이 로고는 이미 Jaguar XKR-S 2013에서 보았습니다 작은 기계적인 evo 기계적 XJ6는 4

235 cm3 L6을 유지하지만, 동일한 6 기통 특징 E 형 발견 세 SU 기화기 2인치 방법을 제공 원래 전력을 잃는다 배기 라인은 약간 수정되어 원래 2 개 대신 4 개의 원형 출구가 채택됩니다 따라서 장착 된 XJ는 좀 더 많은 말을 가져야하며 특히 더 잘 노래 할 것입니다 이것은 모델의 힘이 매일 충분하다고 믿는 음악가에게 중요한 것입니다 그들은 말했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사람들은 작은 성명서를 가지고 거기에갔습니다 그래서 팀 Hannig, 클래식 재규어 랜드 로버의 이사는 말했다 : "이 XJ '최고의 조회수를'만들기와 사람이 재규어 클래식 팀을위한 매우 보람 증명의 꿈의 자동차에 생명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Nicko와 함께 일하는 진정한 기쁨을 누렸으므로이 프로젝트가 생성하려고하는 피드백에 대해 듣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 니코 맥브레인 (Nicko McBrai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것은 내 꿈의 XJ이다

세 번째로 나는 '조니 3'이라고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