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guar gets a grip with new all-wheel-drive XF

재규어는 새로운 전 륜구동 XF로 그립을 얻습니다 새로운 Jaguar XF에 의해 기분을 상하게하지만, 규칙적인 조건에서 운전하거나 단순히 모든 교차점에서 스로틀을 고정시키고 소란없이 시작하십시오

이쪽으로가! 오늘 현재로, 전 륜구동으로 재규어 XF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178 bhp 20 리터의 Ingenium 디젤 엔진과 8 – 속력 ZF 자동 기어 박스와 함께, 단지 AWD F 타입에서 파생되었던 시스템을 얻을 수있다 가격은 초보자 용 AWD XF의 경우 36,350 파운드부터 시작하며 포트폴리오 버전의 경우 £ 40,850 상승합니다 당신이 얻을 수없는 유일한 손질 수준은 V6-engined XF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S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전 륜구동을 선택하는 것은 터무니없는 가격 상승을 명령하지 않습니다

Youll는 경쟁적인 제물에 2 개의 여분의 구동 바퀴를 추가하는 것에 의해 명령 받았던 단계보다 대략 백 정도 더 많은 것 인 등가의 후부의 바퀴 운전 XF 위에 £ 1800의 프리미엄을 지불한다 사실, 당신이 고품질의 겨울 타이어 세트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을지에 대한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견인력이 더 큰 것은 결코 아프지 않습니다 XF AWD를 타고 적합한 타이어를 추가하면 웃을 것입니다 첫 눈이 오십시오 어느 쪽의 방법이라도, 모두 바퀴 – 운전을 제공하는 재규어에 의한 그 현명한 움직임

많은 잠재 고객이 전 륜구동 자동차를 특별히 찾고 있거나 인식 된 이점을 기대할 수 있으므로이 모델을 제공하려는 Jaguars의 결정은 구매자에게 유용한 견인을 제공 할 것입니다 유사하게, itll는 xDrive-equipped하게 된 BMWs와 Audis 광대 한 범위의 quattro 모델의 대안 – 고객에게 비즈니스와 개인의 양쪽이 아니라 모두에게 줄 것이다 JLR의 그룹 판매 담당 이사 인 앤디 고스 (Andy Goss)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XF는 이번 회계 연도의 첫 6 개월 동안 Jaguar 총 전세계 차량 수의 29 %를 차지했으며, 180PS 디젤 전 륜구동 모델 더욱 성공적인 성공을 위해 Jaguar는 또한 운전자가 스티어링, 스로틀, 변속기 및 서스펜션 설정을 4 기통 178bhp 디젤 모델에 맞추는 Configurable Dynamics 시스템에 적합합니다 이전에는 youd가 V6 변형에서만이 기능을 사용할 수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