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guar XE 2016 Review Indonesia – OtoDriver (Part 1/2) (English Subtitled)

안녕하세요 OtoDriver 시청자 재규어가 컴팩트 세단 형 세단을 생산 한 지 꽤 오래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X-Type 생산을 중단 한 2009 년 그러나 X-Type이 고려되었다

포드의 플랫폼으로 인해 순수 재규어가 아닙니다 그리고 결국 이제 그들은 시작했다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는 차 메르세데스 C- 클래스, BMW 3 시리즈 및 아우디 A4 재규어 XE 이제는 그것이 얼마나 좋은지 보자 우리는 외부에서 시작합니다 앞에서 우리는 볼 수있다

XE는 Jaguar의 글로벌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위의 한 클래스에 속하는 XF와 비슷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재규어 다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우리는 헤드 라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중 기능의 HID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LED 조명이 아닙니다 낮은 빔과 높은 빔을위한 HID입니다 내부에는 "Jaguar Bi-Function HID"라는 라벨이 있습니다 "66 mm 렌즈, 3200 루멘" 이 램프를 카메라 렌즈처럼 보이게 만드는 작은 글씨 내부 크롬 상세 정보 여기 LED DRL이 있습니다

얼굴에서 이 차는 대담하게 그 정체성을 밝힌다 나는 재규어 다 측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례 바디 라인 긴 보닛과 부츠가 달린 재규어와는 달리 OK는 전면은 여전히 ​​길지만 등은 짧습니다 그것은 창조한다 바디 라인과 같은 쿠페 전형적인 재규어의 지느러미로 개선되었습니다

이 차는 동급에서 가장 스포티 한 모습을하고 있습니다 타이어는 18 인치 245/40 R18 크기 차를 수정하고 싶다면 우리는 여전히 21 인치 테두리에 맞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외관에 대폭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뒤쪽으로 이동 여기서 한눈에 간단하게 보이는 램프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밤에는 조명이 켜진 곡선이 있습니다

그리고 조명 된 선은 F-Type과 유사합니다 너무 예쁘다 Ian Callum이 디자인 한 자동차는 여기에 있습니다 가장 스포티하고 우아한 모습이 라이벌과 비교됩니다 좋아, 너의 취향에 달려있어 그러나 우리를 위해 이 차의 외관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후드 거짓말 20 리터 4 실린더 터보 엔진 200hp와 280Nm의 토크를냅니다 따라서 BMW 320i 및 Mercedes-Benz C 200보다 강력합니다 그리고 더 많은 권력을 원하는 당신을 위해 R 스포츠 변형도 가능합니다 동일한 엔진이지만 다른 ECU 맵핑으로 그것은 240 hp와 340 nm 숫자를 자랑 해 보인다

이제 부팅을 살펴 봅니다 이 로고를 보는 것이 항상 좋다 그냥 다르다 재규어 부팅 공간 라이벌만큼 넓지는 않습니다 바닥이 너무 높기 때문에 전체 볼륨이 너무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1 개의 큰 부대 및 골프 클럽을 수용하는 이젠 그만 아직도 밑에는 스페어 타이어가 놓여있다 오랫동안 사용할 수없는 임시 유형입니다 적어도 스페어 타이어는 있네 이미 런 플랫 타이어를 사용한 다른 라이벌 들과는 달리 이제 우리는 안에있다 그리고이 재규어 XE가 제공하는 것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첫째로 일단 우리가 조종석에 뛰어 들면 우리는 재규어 로고로 인사 할 것입니다 악기 및 오디오 헤드 유닛 엔진을 시작합시다 엔진 시동 직후 특별한 감정이 생겼다 먼저 모든 다이얼이 최대 값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변속기가 위로 올라간다

이미 Jaguar XF에서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보아라 좋아, 사용하기에는 너무 자연스럽지 않다 하지만 여전히 쉽다 패션보다 기능면에서 더 낫습니다

전반적으로, 인테리어 디자인 와우, 턱이 떨어지는거야

OK, 메르세데스 C – 학급은 예술적인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이 차는 더 어떻게 생각하니? 우아한 하지만 지나치게 복잡한 것은 너무 복잡하지는 않습니다 단순하지만 고급 스러움 최고 품질의 재료로 버튼도 잘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이 스티어링 휠 버튼을보세요

단추가 부착 된 단순한 핸들 그 이상 볼 수있는 윤곽이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만질 때, 그것은 그렇게 느껴집니다 사용하기 쉽습니다 너는 그것을 보지 않아도된다 그리고 여기에 운전 모드 버튼이 있습니다 총 4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정상입니다

생태 겨울 이렇게하면 엔진 응답이 줄어 듭니다 인도네시아에서도 사용할 수는 없지만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맨 왼쪽에 동적 모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엔진 반응을 좋게 만듭니다 동적 모드를 활성화하면 악기가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그것은 똑바로 당신의 아드레날린 수준을 올립니다 이 동적 모드는 엔진 응답을위한 것입니다 전송 응답이 증가하면 스포츠 모드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변속기에 'S'위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엔진과 변속기 응답을 별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푸시 안정성 컨트롤 조금 트랙션 컨트롤을 해제합니다 오랫동안 밀면 안정성 보조 장치가 꺼집니다 그것은 또한 전자 주차 브레이크를 특징으로한다 동급에서 드물지 않다 그러나 하나의 매우 독특한 기능은 우리를 혼란스럽게했던 전자 주차 브레이크 앞의이 버튼 Jaguar는이 기능을 ASPC 모든 표면 진행 제어 그래서 실제로는 저속 용 크루즈 컨트롤과 같습니다 그래서 미끄러운 길을 운전하면 또는 천천히 갈 필요가있는 매우 울퉁불퉁하고 거친 도로 ASPC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크루즈 컨트롤 버튼을 통해 그럼 당신의 속도와 견인력을 유지합니다 레인지 로버와 같은 오프 로더에서 크롤링하는 것과 같습니다

전자적으로 도로를 스캔합니다 이 ASPC 가파른 내리막 길에서도 항상 속도를 유지합니다 너무 유용하지는 않지만이 클래스는 독창적입니다 이 차는 또한 새로운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특징으로한다 그것은 단순한 모양을 가지고있다 하지만 통합되어 있으며 터치 스크린이 있습니다

화면의 메뉴 옆 사이드 버튼을 쉽게 누를 수도 있습니다 Jaguar는 멀티미디어 시스템에 너무 혼란스러워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가제트 애호가는 반드시 BMW 또는 메르세데스 멀티미디어 시스템에서 더 즐겁습니다 여기에서 조정할 수있는 항목이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운전자가 필요로하는 모든 기본 기능을 다룹니다

내비게이션은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당신은 여기에 공기 콘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전화 블루투스 연결도 사용하기 쉽습니다 전화가 훨씬 쉬워 질 것입니다 그리고

헤이 들어오는 SMS가있는 경우 너에게 보여줄 수있어, 지금은 갑자기 메시지가 왔습니다

오, 그것은 오랜 친구의 것입니다 여기에 푸시 쇼 직접 답장하거나 운전자에게 친숙한 '템플릿 답장'기능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무엇을 대답합니까? 이걸 고르자 끝난 어쨌든 그리고이 차가 가지고있는 또 하나의 흥미로운 특징은 당신이 오른쪽 화살표를 클릭하십시오 너는 볼 것이다 Errr 에코 데이터 좋아, 그것은 당신이 얼마나 경제적으로 운전하는지 보여주는 것입니다 운전 스타일, 실시간 소비, 역사 등 그러나 아주 특별한 것은 이 메뉴 시종 주차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할 때 너는 'Valet' 원하는대로 핀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두 번, 오 입력 방지 그런 다음 발렛 모드가 활성화됩니다 그리고 그것이 켜질 때 오디오를 활성화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주차 운전자도 음악을 즐기면서 차에서 휴식을 취할 수 없음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부츠를 열 수 없습니다 그래서 거기에 귀중한 물건을 두는 것이 안전 할 것입니다 주차 후에 동일한 PIN 번호를 입력하여 PIN을 비활성화하십시오 명백하다

재규어 (Jaguar)는 여전히 귀족 자동차로서의 유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너 자신을 주차시키지 마라 그냥 발렛을 안전한 방법으로 사용하십시오 보시다시피 뒤가 꽤 갑갑하다 나의 추진의 뒤늦은 지위 뒤에 앉아있을 때 많은 공간이 남지 않았다 나는 177cm 높이의 그림을 가지고있다

헤드 룸이 거의 맞지 않아 그것의 쿠페 형 지붕 때문에 나보다 높으면 머리가 천장에 닿을거야 좌석 위치가 조금 너무 똑 바르다 승용차가 아니야 당신이 chaffeur 서비스를 사용한다면, 라이벌은 더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네가 중간에 앉으면 저기 잘못 큰 터널 RWD 자동차이기 때문에 그래서 너는 제대로 앉을 수 없어 그러니이 차에 최대 4 명을 더 데려 오십시오 그리고이 차의 최고의 경험은 분명히 정면에서, 후방에서 아닙니다 그러나 적어도 2 개의 공기 통풍 환기가 여전히 있습니다 전자 제어 장치 없음, 기계식 환기 조정 장치 그러나 다시, 세부 사항에 대한주의 그것에 재규어 저술이있다

그래서 거기에있었습니다 Jaguar XE 리뷰 1 부 좋아하지 않는 경우 댓글을 클릭하고 구독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리고 우리 웹 사이트 wwwotodrivercom에 자유롭게 방문하십시오

2 부에서 보자 계속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