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guar XF 2.0d R-Sport 4d 163ps manual review (2017)

Jaguar XF 20d R-Sport 4d 163ps 매뉴얼 검토 (2017) 엔트리 레벨 Jaguar XF를 고려하고 있다면 회사의 자동차 운전자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더 낮은 힘의 20 리터의 디젤의 우리 첫번째 시도 다, 좋은 노인 제국의 조랑말에서 더 적당한 163의 마력 (또는 161bhp)을 생산하기 위해 여기에서 조정된다 Jaguar XF 20d R-Sport 4d 163ps는 6 단 수동식 변속 장치가 장착 된 친숙한 자동 변속기를 사용하여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104g / km 미만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가격도 34,200 파운드까지 내려가 새로운 BMW 5 시리즈 및 메르세데스 – 벤츠 E 클래스의 이그제큐티브 경쟁 업체에 유리하게 적용됩니다 R – 스포츠 트림 : 가장 큰 판매 사양 우리는 가장 저렴한 Jaguar XF가 아닙니다

그러나 R-Sport는 베스트셀러 트림이며 엔트리 레벨 프레스티지 사양에서 한 단계 올라간다 인테리어가 가죽 스포츠 좌석 (멋지지만, 숨는 사람이 exec-class 부드러움까지 확실히 올라가고 있지 않다)과 다기능 스포츠 스티어링 휠에 의해 위로 대충 오르는 동안 당신은 더 근육의 bodykit와 17 인치의 합금 바퀴를 밖에 알아 듣는다 그 밖에도 최신 InControl 터치 네비게이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응하기 쉽고, 쉽게 사용할 수있는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1980 년대 아타리 (Atari) 가정용 컴퓨터에 대해 상기시켜주지 않는 스포츠 그래픽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쁘게 하다!

Jaguar XF의 사양 지정 방법 R-Sport 트림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대부분을 제공합니다 블루투스 전화 연결, DAB 디지털 라디오, 무키 스타트, 차선 이탈 경고, 엉덩이 – 볶음 과열 시트, 크루즈 컨트롤 및 후방 주차 센서가 모두 표준입니다 우리는 970 파운드짜리 Sliding Panoramic Roof도 가지고있어서 기내를 멋지게 만들어주었습니다하지만 두 줄의 승객 모두를 위해 약간의 여유를 갖습니다

너와 측근이 키가 크다면 신경 쓰지 마라 우리의 조언이다 XF의 뒷부분에는 넉넉한 공간이 있으며, 긴 다리가 달린 운전자 뒤에서도 다리를 편안하게 밟을 수 있으며, 어린이의 장비를 충전 할 수있는 편리한 12v 소켓이 있습니다 높은 전송 터널을 조심하십시오 우리는 자동 변속 장치를 고르는 유혹을받을 것입니다

재규어는 8 인치 스피드에 대한 1750 파운드의 프리미엄이 때때로 notchy DIY 수동 기어 변속보다 더 많이 보일지도 모르지만 어떻게 든 슬러리러로 더 잘 달립니다 XF는 모든 세계를 더 큰 XE와 같이 찾습니다 멀리 떨어져 있다고 말하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세련되고 보수적 인 4 도어 살롱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더 긴 휠베이스로 보장되는 여분의 공간을 환영합니다

그것은 세련되고 고상한 일이며이 주제는 계속됩니다 이것은 노 넌센스, 애지중지하는 객실이며 XE의 ​​주석이 달린 인테리어보다 비쌉니다 매끄러운 새로운 8 인치 인포테인먼트 터치 스크린이 스마트 디지털 다이얼과 계기판을 둘러싸고있는 고급 Riva 스피드 보트와 유사한 건루 링처럼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신형 5 시리즈 및 E 클래스의 초 현대식 인테리어가 공원에서 XF를 노크하여 철저한 건조 품질과 기술적 기술을 제공한다는 사실에서 벗어날 수는 없습니다 나는 2008 년에 CAR magazine Mk1 Jaguar XF 장기 시험 차를 돌려 보았다

회전하는 공기 통풍구, 상승하는 기어 선택기 및 맥박이 심한 시동 단추로 깜짝 놀랄만 한 환영 루틴을 가졌습니다 복잡한 공기 통풍구는 사라졌지 만 이안 칼럼 (Ian Callum) 디자인 수석이 신생 업체의 '악수'라고 불렀던 나머지 부분은 남아 있습니다 재규어 XF 20d R-Sport 4d 163ps 매뉴얼을 골라 내면 짧은 느낌이 들까? 이 범위의 진짜 달콤한 자리이며, 더 적은 것이 더 적은 격언을 증명합니다 성능은 잘 판단되며, 고속도로와 크로스 컨트리 도로를 따라 잡을 수있는 충분한 탄력이 있습니다 신호등 달리기를 즐기거나 무거운 짐을 정기적으로 운반하는 경우 힘든 엔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163은 우리에게 훌륭한 패키지라고 느낍니다 일단 당신이 190mph에 도달하는 그 우스꽝스럽게 낙관적 인 speedo를 용서하면 최고의 작은 조각은 XF의 타는 것과 취급 (재규어가 행복하게 잃지 않고 있었던 성격 특성)이다 좋아, 그래서 알루미늄 건설은 실망스러운 1585kg의 kerbweight를 제공 할 수있다 그러나 겸손한 17in 합금을 타면서 그것은 융통성을 희미 해지고 희소 한 순응과 유동성으로 조종한다 운전 위치는 스포트 온입니다 당신은 XF를 길 아래로 쏟아 부었다

자동차는 작은 조향 입력에 능숙하게 반응했다 적정 수준의 뗏목과 타는듯한 태도로 운전하는 것은 정말 보람있는 술집입니다 20d 엔진은 게르만 최고의 경쟁만큼 정교하거나 정교하지는 않지만 세련된 모터입니다 평결 축하해야 할 이유 : 겸손한 엔트리 레벨 Jaguar XF가 승자가되어 Jaguar 소유권의 많은 혜택을 회사 차량에 제공합니다

104g / km의 이산화탄소와 706mpg의 결합 된 연료 경제 수치로, 이것은 당신의 은행 잔고 또는 당신의 고용주가 청구서를 지불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소유하고 운영 할 수있는 싼 차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때로는 실망스럽게 대량 판매되는 XE보다 더 많은 감각을 자극하는 간략하고 간결한 간부입니다